사업하는데
테슬라 y 이번에 뽑았고
5억 전세로 이번에 3룸 아파트 이사갔고
가전도 삼성으로 풀세트로 걍 사고
폰도 걍 심심하면 바꾸고
하이엔드 브랜드 옷만 입고
아오 부럽다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
|
사업하는데 테슬라 y 이번에 뽑았고 5억 전세로 이번에 3룸 아파트 이사갔고 가전도 삼성으로 풀세트로 걍 사고 폰도 걍 심심하면 바꾸고 하이엔드 브랜드 옷만 입고 아오 부럽다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