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0억이면 일단 집에 남은 빚 갚고 우리가족 집사고 저축할거고
13~15억 정도 당첨되면 빚 갚고 우리가족 집 + 내 자취 집사고 저축하고 싶음 (자취 한번도 안 해본 사람..)
내 통장에 10억 찍히는 날이 오긴 올까..?
주작이든 아니든 복권 당첨금 받아가는 사람들이 있는거 부럽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
|
난 10억이면 일단 집에 남은 빚 갚고 우리가족 집사고 저축할거고 13~15억 정도 당첨되면 빚 갚고 우리가족 집 + 내 자취 집사고 저축하고 싶음 (자취 한번도 안 해본 사람..) 내 통장에 10억 찍히는 날이 오긴 올까..? 주작이든 아니든 복권 당첨금 받아가는 사람들이 있는거 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