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에너지 소모가 너무 강해
어제 직장 내 다른 여자분 만나고왔는데
밥먹고 카페가고,,
근데 상대분이랑 안맞다 이런 게 아니라 
내가 너무 스스로를 갉아먹어
- 내가 재밌는 사람이 아닌데 재밌는 이야기를 해야한다는 강박
- 무슨 말을 해야하는지 생각하고 애쓰고 
- 상대의 리액션은 괜찮은지 신경쓰고
그러다보니 내 에너지 점점 빠져서 
상대분 눈에 내가 지쳐보이고,, 
진짜 너무 힘들어서 집에 오니 너무 죽겠더라 진짜로

[잡담] 새로운 관계 형성하는게 너무 힘들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진짜 생각이 많다 쓰나..ㅜ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1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부담갖지마.. 편하게 해 쓰니가 누굴 즐겁게 해야할 의무는 없어 쓰니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향형이라서 그런가보다....남이 쓰니를 평가할거라는 생각을 좀버려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랑똑같네 하하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화 주도권을 상대에게 넘기면서 해
나도 그렇게 하니까 맞는 사람은 재밌어 하더라
너는 상대가 대화 주도하는 사람 만나야 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민감형 엄청 높게 나왔네 ㄷㄷ 요즘 많이 힘든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내 생각에 결국 그게 안맞는다는 뜻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난 그럼 편한 사람이 없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냐 있을거야 나도 쓰니랑 동갑인데 얼마나 인간관계를 겪어 봤는지는 모르지만 나는 데이터가 쌓여서 그런지 처음 만났을 때 결정되더라구 쓰니도 여러사람 보다보면 초면인데 마음 가고 편한 사람 있을거야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있는그대로 보여줘. 아님말고식 너무 광대, 페르소나 해봐야 좋을거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2
9:34 l 조회 7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2
9:34 l 조회 9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22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7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4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6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2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50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5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60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4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1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2
8:15 l 조회 66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9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6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251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8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