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6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산에서 대구로 이사왔는데

물도 안맞아서 피부 다 뒤집어지고

두피도 가렵고 두피여드름나고

숨막히게 외롭고

공부,알바만 무한반복하니 

(알바도 개스트레스) 내 정신이 

미쳐돌아가는 기분인데

그냥 사라지고 싶을정돈데

내가 현실을 도피하는건가

다들 이렇게 사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걍 스트레스 때문에 전체적으로 몸이랑 정신이 망가지는 중인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같아 거울볼때 개놀랐네 개늙어있더라 1달만에 폭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병원가! 병원가서 약한달만 먹으면 아 사람들은 이렇게 별생각없이 평온하게 살아가는구나 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니다가 끊었는데 이게 약안먹어서 그런건지 진짜 내상황이 일반인도 ㅈ같은건지 모르겠다 다시 약먹어야하나봐 역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반인도 힘들순있는데 이제 그게 이렇게까지 극단적으로 생각은 안드는거지머ㅠ 물론 힘들땐 병원 알아보고 가는것까지도 힘들어서 못가지만 그래도 힘애서 그것만 일단해바ㅠ 난 걍...평생 약먹는게 낫겠다 싶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힘드니까 기본 일상적 행위조차 너무 벅차고 힘드네 나도 약 먹을땨랑 안먹을때랑 차이 심해서 약 안먹으면 우울에 무기력에 잠식될거같아 고마워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
19:14 l 조회 1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6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17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1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29
내 친구 남미새 같음 1
18:58 l 조회 26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
18:57 l 조회 17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4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5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1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35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17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29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2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1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3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