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오빠라서 좀만 마음에 안 들면 맞았고 엄마도 때리고 아빠는 집에서 힘이 없으니 도움도 못 구했었는데.. 정말 미디어나 가끔 보이는 친하고 사이 좋은 남매들 보면 그 오빠들이나 그 언니들이 내 언니나 오빠면 정말 잘할텐데 이런 생각만 들고.. 뭔가 쓰고 보니 눈물 나네... 지금은 나와서 아빠랑만 연락하는데 남 저주하는 거 나쁜거지만 이ㅜ오빠들이 잘 못지냈으면 좋겠어 너무 미워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이부오빠라서 좀만 마음에 안 들면 맞았고 엄마도 때리고 아빠는 집에서 힘이 없으니 도움도 못 구했었는데.. 정말 미디어나 가끔 보이는 친하고 사이 좋은 남매들 보면 그 오빠들이나 그 언니들이 내 언니나 오빠면 정말 잘할텐데 이런 생각만 들고.. 뭔가 쓰고 보니 눈물 나네... 지금은 나와서 아빠랑만 연락하는데 남 저주하는 거 나쁜거지만 이ㅜ오빠들이 잘 못지냈으면 좋겠어 너무 미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