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4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26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 가능하다는 사람들은 스스로가 이성적 매력이 없다고 광고하는 꼴임
이성적 매력이 있으면 연인 사이로 발전하려고 하지 누가 친구로 남으려고 하겠냐고ㅋㅋ..
대표 사진
둥이1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설령 이성적매력이 없을수도 있고 그럼 그건 문제삼을만한일이 아니잖아 ? 친구라는데 뭐가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이성적매력 있어도 사귀긴싫은 애들 많은데? 이글은 진짜 1차원적 본능에근거한 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마다 취향이 있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절대가 없는 사이인거지.. 꼭 이성관계가 된다는 가정이 있는것도 아닌.. 중간 그 어딘가의 사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아는 사이였던 사람들하고는 감정 안생기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남사친있는 편인데 남자친구도 안끊임 난 첨 봤을 때부터 친구인지 남자인지 느낌오고 절대 안변해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맞아 누가봐도 이성적 매력있는 사람들은 다 고백받아서 사친 없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ㄹㅇ .. 아니면 사친으로 잘 지내다가 고백 받아서 사라짐 하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서로 안끌리니까 오래 남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근데 나도 친구가능하다는거 동의못함
그런식으로 지내다 매번 고백하거나 좋아한다그럼 ㅋㅋㅋㅋ 그래서 사친 극혐함.. 내가 감정 없어도 상대가 고백해서 관계 다 틀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맞아 사귄 사람들 처음엔 친구로 지내고싶어하는 줄 알았는데 결국 고백받고 사귐 그래서 이성친구 아예 없음
그리고 이성으로 어느정도 괜찮아야 친구먹음 남자기준 물어봤었음 온라인상 친구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본문대로람 친한 이성이라고 다 사귀네 ㅋㅋ
왜 이리 다들 눈이 낮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33 쓰니는 취향도 없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여자들은 별 감정 없이 친구 사이로 지낼 수 있는거 같은데 남자는 굳이인거 같더라
동성인 남자끼리 노는게 더 재밌는데 굳이 여자인 친구..?이런 생각이 대다수.. 그래서 저런 얘기가 나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보통 남자가 짝사랑하고있을경우가 99프로..ㅋㅋㅋㅋㅋ그니까 여자들은 친구 있는데!?나는 진짜 찐 친구인데???라고 해도 상대는 아닐가능성 개높음 안그래도 저번주에 내친구 7년지기 사친한테 고백받아서 충격받음ㅎㅎ 남자들이 굳이 여자한테 맞춰주면서 노는 이유가 뭐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2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전세계 사람 절반이 다 이성으로 보인다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기준이 엄청 높고..ㅋㅋㅋ 술담배 하는 밖돌이는 연인으로 안 둠. 그런애들은 걍 친구로 남는거야. 물론 고백공격으로 대부분이 깨지고 딱 한명 15년 넘은 남사친 있는데 지금은 둘다 결혼해서 각자 가정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난 이성사이에 친구 있다고 생각함 정상적인 사람은 얘가 내 취향이 전혀 아닌 경우에 딱 보자마자 아 얘는 이성이다/얘는 친구로만 가겠다 생각이 들지 ㅋㅋ
술먹고 실수로 잤다 손잡았다 뭐다하는 애들은 처음부터 한쪽이 이성으로 보고있었단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서로 이성 취향이 다를 수 있지 그럼 딱히 이성으로 안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왤케 편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근데 진짜 없다고 생각하는게 개못생기고 사람자체 매력도가 떨어지면 친구로도 남고싶지 않지.. 그리고 보통 여자는 이성적 마음 없어도 남자쪽에서 이성으로 생각할 확률 농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남자가 여자같은 느낌이면 ㅆㄱㄴ하다고 생각해 여성스러운 남자애면 굳이 여자랑 맞추면서 노는게 아니라 그냥 남자보다 여자랑 노는게 성향에 더 잘 맞고 재밌어함 수다떨고 여성스러운 취미 같이 하는걸 더 좋아해서 애초에 여사친도 동성친구보다 많고.. 이런 남자애 주변에 둘 있는디 게이 아니고 이성애자인데 뭔가 자매같은 느낌으로 찐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걍 어느정도 선긋고 지내면 친구가능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2
21:55 l 조회 18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5
21:51 l 조회 10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2
21:47 l 조회 21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3
21:46 l 조회 26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0
21:44 l 조회 19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2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39
남자는 다 애같다...3
21:40 l 조회 39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10
21:38 l 조회 22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23
21:36 l 조회 50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59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32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9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33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61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6
21:23 l 조회 29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30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8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