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화된다 보고싶어진다이러는데 뭐 그럴수야 있겠지
그런데 사람 자체가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는게 더 큼
마음 식은 사람이면 더더욱
마음 식어서 찬 사람은 알테지만 헤어지고 미안하지만
며칠 아프고 끝이지 .. 그 뒤론 후련해
노컨택해라 이것도 사실 그냥 잡지 말고 너도 괜찮아져라
연락오면 좋고 아님 말고 이거지 ..
노컨택이 무조건 정답은 아닌거 같어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화된다 보고싶어진다이러는데 뭐 그럴수야 있겠지 그런데 사람 자체가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는게 더 큼 마음 식은 사람이면 더더욱 마음 식어서 찬 사람은 알테지만 헤어지고 미안하지만 며칠 아프고 끝이지 .. 그 뒤론 후련해 노컨택해라 이것도 사실 그냥 잡지 말고 너도 괜찮아져라 연락오면 좋고 아님 말고 이거지 .. 노컨택이 무조건 정답은 아닌거 같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