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복직인데
복직하면 얼마나 그지같은 업무 주려고
쉬고있는 사람 불러서 미팅을 하재냐
어차피 회사는 가까워서 다행인데
미팅 한시간만 가능하다고 선그음 개짜증
안그래도 복직하는거 지옥같은데 쳐부르고난리야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4월9일 복직인데 복직하면 얼마나 그지같은 업무 주려고 쉬고있는 사람 불러서 미팅을 하재냐 어차피 회사는 가까워서 다행인데 미팅 한시간만 가능하다고 선그음 개짜증 안그래도 복직하는거 지옥같은데 쳐부르고난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