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6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걍 너무 보여주기식에 집착하는거같음
셀카나 풍경사진이면 ㅇㅈ인데
대표 사진
익인1
강아지는 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굳이싶음…. 별로 귀엽지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얼굴 굳이 안보고싶어 별로 예쁘지도 않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강아지 기여워서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없어서 질투하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아지 없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랗게치몀 셀카랑 풍경도 똑같지 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잖아 셀카도 보여주기 식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아지 사진 개조은데 더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혹시 지금 배고프고 강아지랑 놀고싶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어디 올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사람들이 내 얼굴이 궁금하겠니 내 반려동물이 궁금하겟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집 강아지 귀여워 둥두룬둥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기싫음 보지마ㅋㅋㅋㅋ 자기가 봐놓구 짜치다 뭐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아지사진이 왜 보여주기식이지?? 진짜 처음 들어보는 의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강아지사진올리는거 자체가 너무 보여주기식같음 차라리 자기 얼굴 자랑하는거같은 셀카면 몰라 강아지는 별로 안보고싶음 다 똑같이생겨서 귀엽지도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먼 개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랑 반대로 누군가는 셀카나 풍경이 싫을수도 있는거고.. 자기 일상 올리는 공간에서 하나하나 판단하고 짜증내면 너만 힘들어.. 그냥 음식 맛있겠네 강아지 귀엽네 하고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라는거야 이건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마 너 기준에 짜치든 말든 상관없을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스타에 음식 안올리면머올려,,,,, ?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궁금한데 남이 강아지를 올리면 셀카를 올리든 뭔 상관이야?
그러려니 넘어가면 되고 짜치면 안 보면 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내가 내 강쥐 ㄴㅐ 에센에스에 올린다는데 뭔상관
이런생각하는 너가 젤 짜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리셔도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이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거 하나하나 의식하는거야????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토리 넘길때마다 다 똑같이생긴 말티즈 비숑 포메 푸들..ㅋㅋ 처음엔 귀엽다했는데 다 똑같이생겨서 누구 강아진지도 구분안가고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구분해야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생 한 번이다 ~~~ 당장 내일 죽을 수도 있는데 그런 거 신경쓰면서 살기 넘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고양이 올릴거지롱~~~~ 메롱메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탈퇴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눈에는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 셀카보다 강쥐들 사진 보는게 더 행복함 다들 많이많이 올려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그러니까 다른 사람들이 쓰니 셀카보다 음식사진이나 강아지 사진을 더 좋아해서 그러는거지?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뭐올려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지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본인 계정이고 올리고 싶은거 올리는게 무슨 문제징
언팔하면돼
나도 그런류 안좋아해서 다 언팔했음 애기 사진 똑같은데 20장씩 올려서
근데 제일 웃겼던건 남친한테 선물 받았다고하고 과자봉지 한개 올린친구는 역대급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짜증나면 팔로우를 끊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뭐 올려도 상관없던데 나부터가 SNS 잘 안 함 하면 하는구나 하지
근데 뭐 옷 벗은 사진이라던가 / 속옷만 입고 올리는 건 좀 많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고양이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짜친다는말 갓배워서 써보고싶엇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생각하는게 애같다 혹시 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뭐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강아지는제발올려주세요 제가봐야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래 스토리가 보여주려고 올리는거아님?ㅠㅠ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피곤하게 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니 얼굴 보는게 더 싫어 강아지 사진이나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난 셀카가 더 싫음 사람 얼굴은 쫌 치우고 차라리 키우는 강쥐 냥이 사진이나 올려줬음 좋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그렇게 따지면 셀카 안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건 또 무슨 초소인이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 사람한텐 그런게 중요하나보지니
너가 안보면 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래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할일 이미 계획 다끝남
23:20 l 조회 1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
23:20 l 조회 3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1
23:19 l 조회 13
시세이도 그 파데 진짜로 좋아?? 1
23:19 l 조회 4
하.. 회피형 손절했다
23:19 l 조회 6
40) 쓰레기사진) 이거 플라스틱 이대로 버려도돼? 9
23:19 l 조회 20
31살 여자인데 차없고 월세원룸사는거 가난해보여??6
23:19 l 조회 18
딱 사기의 덫까지만 가고싶다
23:19 l 조회 5
외모가 전부다 이런말 들을때마다2
23:19 l 조회 10
istp 썸남 답답해죽어버리겠네 얘네1
23:18 l 조회 7
다른사람 편하게해주는사람이 보통 은근하대 많이당해?
23:18 l 조회 7
집에서 마라탕 국물 어떻게 버려??2
23:18 l 조회 11
뚜벅이 기차여행 하려는데 교통 좋은 지역 추천 해주라6
23:18 l 조회 8
서브웨이 익들 있니?
23:18 l 조회 5
한국만 ㅁㅇ자로 개비싸긴하네...2
23:17 l 조회 14
내 방에 선풍기 놨는데 거실에도 하나 더 놓을까?!?!?!?!!?!?!?!?!?
23:17 l 조회 2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2
23:17 l 조회 9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6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4
23:1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