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3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623643?sid=102

25일 경남도 등에 따르면 산청군 시천면 산불현장통합지휘본부에서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임상섭 산림청장에게 전화를 걸어 사전 협의 없이 헬기를 재배치한 것에 대해 항의했다.

산림청이 산청 산불 현장에 투입된 헬기 32대 중 국방부 소속 헬기 등 6대를 의성 산불 현장으로 보낸 데 따른 것이다.

임 청장은 의성 산불 상황의 긴급성을 이유로 양해를 구했다.

결국 박 지사는 전남도, 전북도, 부산시 등으로부터 임차 헬기 7대를 지원받아 총 33대를 산불 진화 현장에 투입했다.

대표 사진
익인1
경북도 난리인데 지들만 쓰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북은 충청도, 강원도 쪽에 부탁하면 되잖아.
불 끄고 있는 경남에서 소방헬기를 빼가는 거는 너무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방부 소속 헬기인데 제일 급한 곳 가는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산청도 어제까지 상태 심각했고 경남지사의 경우 본인의 권역이 더 우선이었을거라... 거기까지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봄. 그냥 상황 자체가 답답하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상황이 안타깝다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내말이 매년 산불나는 것 같은데 이런 곳에 세금 좀 쓰자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헬기가 30대밖에 없고 지금 조종사분들 6일째 하루에 8시간 넘게 조종기 잡고 계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ㅠㅠㅠ 진짜 사람잡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각한건 조종사분들도 최대 6일 조종하면 하루는 쉬어야한다고 안전때문에 정해져있어서 내일 더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심각한 상황이ㅜ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어쩔수없잖아... 당연히 자기지역이 먼저인데 그것만 보이지 아직 불길이 완전히 잡힌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전부 다 이해되는 상황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종사들 내일 못함 7일이라서
지금 인력도 없고 올수있는 방법도 없어서
다 놓고 철수래
바람 더 안불거 제발 비오길 바래야함
돌거같음 가족들 다 대피하고
우리 오빠 지금 계속 불끄러 나가있고
근데 난 상경해서 방법이없어
미치겠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상황으론 뭐가 더 중하다가 없이 다 중요해서..ㅠㅠ 아..진짜 이게 무슨 난리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상황이 너무 안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도 비난할 수가 없다.. 안타까워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지금 의성 안동 이쪽이 너무 심해보여서.. 산청 안 심하다는거 아닌데 저쪽도 ㄹㅇ 전쟁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군에게 요청하는 수 밖에 없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난리냐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건 서로가 이해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 서로 급하니까 빼갈려고 난리나는거라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도지사는 지역을 책임져야 하니까 나라도 항의했을 것임. 이해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밑에서 봐야 예쁜 얼굴은 특징이 뭐임?
17:51 l 조회 3
나 진짜 학생때 여드름때문인지 햇볕 아래에서 모공 ㄹㅈㄷ로 심각한데 어쩌지
17:51 l 조회 4
부모님때문에 결혼못하는데 엄마가 내문제래;
17:51 l 조회 6
가드름 겁나 심한데 걍 피부과 가?? ㅠㅠㅠㅠ 이거 뭐 약 발라도 똑같지?? ㅎㅇㅈㅇ
17:51 l 조회 8
9달러가 만원이었대.. 2년전에…1
17:51 l 조회 10
엄마가 달력에 내가 알바하고 올때마다 표시해두는데 좀 짜증나거든
17:50 l 조회 5
얘들아 나 퇴사해야 될 것 같아 팀장이랑 개처럼 싸움
17:50 l 조회 9
40대 남자 퇴직선물 뭐주지ㅜ ㄹㅇ 부담 안되는거
17:50 l 조회 6
퀵 써본사람 있을까?? 도와줘ㅠㅠ5
17:49 l 조회 8
쿠펀치로 낼 주간 신청했는데 아직 아무연락 없음....
17:49 l 조회 3
남자중에 여자키가지고 놀리는 애들보면3
17:49 l 조회 22
주식알못인데 하닉 삼전은 짜피 오르는거 아니야?4
17:49 l 조회 31
먼저 오랜만에 연락해놓고 5일째 답장 없는 친구 무슨 심리임
17:49 l 조회 8
남미새 룩 같은지 걱정하지 마셈4
17:49 l 조회 21
본인표출예전에 고민 글 올렸는데 오타 난 부분이 한군데 있었거든 2
17:49 l 조회 12
알로에팩 이렇게 좋을줄 몰랐어
17:48 l 조회 4
바지 기장 애매하고 생각보다 두꺼워서 쌀쌀해져야 입을 수 있을거같은디 반품 할말.....4
17:48 l 조회 22
100번 부탁 들어주다가 1번 거절하면 나쁜애 되더라
17:48 l 조회 7
난 mbti infj로 결과 뜨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건 왜그럼;2
17:48 l 조회 9
월급 2주, 적금만기 3주 남음
17: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