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최소한 나보다 높거나 비슷한 남자 만나고 싶은데외모로 사람 따지는 거 좋은 일은 아니다만 솔직히 연애할때는 외모가 중요하니까
내가 보는 학벌 풀 안에서는 잘생겼거나 괜찮은 사람이 일단 거의 없고 ㅋㅋ 있어도 애인있거나
아니면 다 사귀기 싫은 남자밖에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최소한 나보다 높거나 비슷한 남자 만나고 싶은데외모로 사람 따지는 거 좋은 일은 아니다만 솔직히 연애할때는 외모가 중요하니까 내가 보는 학벌 풀 안에서는 잘생겼거나 괜찮은 사람이 일단 거의 없고 ㅋㅋ 있어도 애인있거나 아니면 다 사귀기 싫은 남자밖에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