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4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2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최소한 나보다 높거나 비슷한 남자 만나고 싶은데
외모로 사람 따지는 거 좋은 일은 아니다만 솔직히 연애할때는 외모가 중요하니까
내가 보는 학벌 풀 안에서는 잘생겼거나 괜찮은 사람이 일단 거의 없고 ㅋㅋ 있어도 애인있거나 
아니면 다 사귀기 싫은 남자밖에 없음
대표 사진
둥이1
같은 매커니즘에 의해 너도 못생겼을꺼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괜찮으니까 얼굴을 보는 거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늙어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2 12:09: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2 12:09: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잘생긴 걸 바라기보다는 (없는거알아서..) 적당히 훈훈하거나 깔끔하게 생겼고 자기관리 잘된 남자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새 찾고 있는데 쉽지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친구는 그래서 학벌은 아예 안보고 얼굴만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학벌은 포기못해
확실히 인생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같은 이유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도 학벌만 좋은데 외모+학벌을 따지려고 하니까 힘들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어느정도 되니까 따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 ㅠㅋㅋ 그럼 없을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 끊이지 않고 하다가.. 헤어지고 힘들어서 쉬다가 반년 지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뭔가 댓글 진짜 공수치 온다..ㅋㅋㅋㅋㅋ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그런가..
그럼 뭐라고 해야되지… 못 만난 거 아니라는 뜻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학벌 좋은사람도 드문데 거기서 잘생긴사람은 더 드물겟지... 학벌 빼고 찾아봐도 1도안보이는게 잘생긴 남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교집합이 진짜 쉽지않다
난 훈훈정도만 바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학벌 좋은 편인데 요즘 훈훈-잘생긴 애들 은근 많지 않아?? 다걸고 눈 절대 안낮음,, 물론 평범한 애들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긴 하지만 키크고 훈훈한 애들 거의 매일 눈에 띄여서 쟤들은 인생 진짜 재밌겠다~~ 이생각 많이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소개받고싶네 ㅋㅋㅋ 우리는 다걸고 진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면 다른 학교 친구들한테 진짜 소개받아봐...!! 연대나 약대는 대체로 훈훈한 애들 진짜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개시켜달라고 연락할만큼 연대 약대에 연이없네 ㅜㅜ 내친구들은 거의 의치한이라… 생각나는 치대친구 한 명 있긴 한데 철판깔고 연락한번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묜 나중에 만났을때 가볍게 운 띄워봐!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도 멀끔한 외모에 학벌도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서 생각했던건데 결론은 내 외모를 더더 가꿔야겠더라 씁쓸하지만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이성의 외모를 훨씬 더 많이 보는 것 같아서ㅠㅠ 잘생긴 동기 선후배들 보면 여친이 진짜 얼굴 주먹만하게 작고 엄청 이뻤어 다들... 학벌 거의 안보고 외모만 보는 남자애들이 되게 많았고, 요즘은 엄청 이쁜데 학벌까지 갖춘 여자들도 많아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맞지..ㅎㅎ 나도 엄청 예쁜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잘생긴 남자를 바라지는 않는데,,! 그래도 관리 잘 하고 잘 꾸미거든 솔직히 살면서 자기 외모가 어디쯤인지 느끼잖아.. 난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한단말이야
적당히 훈훈하고 깔끔한 사람 만나고 싶은데 이것도 어려워서 현타가 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웅웅 무슨 의미인지 진짜 이해해 나도 쓰니가 둥11한테 단 댓글에 진짜 너무너무 공감하거든... 남자는 학벌 좋고 능력 좋은게 엄청 플러스 요소인데 나한텐 그게 연애시장에서 그닥 메리트가 아니니까ㅠㅠ 나도 딱 나같은 남자 만나고 싶거든 나도 자기관리하고 꾸미고 다니는 예쁘장? 정도인데(쓰니가 그렇다는거 아님!!) 이정도로 적당히 멀끔하고 나랑 비슷한 학벌 갖춘 남자들은 나보다 훨씬 예쁜 여자 만나니까 슬프긴해...... 엄청 예쁜 동기가 있는데 걔 보다보면 진짜 너무너무 부럽고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나도 딱 둥이가 말한 정도야! 너무 공감돼서 할말이없네..
진짜 잘생긴 거 바라는 거 아니고 멀끔하기만 하면 되는데 이런 사람들은 이미 채갔더라고
아마 익도 지방메일거같은데,, 그래서 더 풀이 좁아
어려서그런지 소개받을 사람도 다양하지도 않고 공보의 대기업 직장인은 어디서 만나는지 ㅋㅋㅋ 결정사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원래 다 갖추기 힘들어 애인있는 사람도 먼저 서둘렀기때문에 차지한거지 이렇게 학벌 외모 다 볼거면 쓰니도 서둘렀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도 연애하다가 헤어진지 반년정도 지난거라..! 쭉 연애는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학벌 높고 쓰니 마음이 드는 사람들은 어떤 여자 만나는데? 그게 중요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아무래도 나이가 어려서 그냥 외모만 보고 예쁜여자만나는 케이스가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이 먹어도 똑같아 본인 잘생기고 조건 좋은데 학벌 높은 여자를 원할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또래랑 얘기했을때랑 동기중에 나이 있는 오빠들이랑 얘기했을때랑 많이 다르던데
오빠들은 확실히 어릴때는 외모만보고 승무원 만났다면 지금은 결혼생각으로 학벌도 따진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잘생겼어? 그리고 남자들은 학벌 따지는 게 그 마지노선이 있고 그것만 넘으면 되지 고고익선은 아닐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ㅇㅇ아니까 현타온다고 적은거임 여자는 왜 어필요소가 되지 못하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남자 여자 차이
여자는 본인보다 능력있고 의지할 만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남자들은 인정 욕구 엄청 강하고 본인이 지켜주고 싶어하니까
딱히 그런 게 없겠지 존재의 이유 자체가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허난설헌 같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요즘은 예쁜 여자가 많아서
조건 비슷한데 외모까지 비슷한 수준 만나기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건 외모 비슷한 수준이 그렇게 많은걸 바란다고 생각안하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자는 여자 볼 때 외모 갸중치가 높고
여자는 능력 가중치가 높아서 그런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진짜 맞는게 ㅠㅠ 남자 동기들은 학벌이 진짜 플러스요소가되는데 나는 같은 학교인데도 플러스가 아니니까 억울해서 현타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가 어려서 더 그런가보다ㅠ 20대중후반되면 외모보단 조건성격보다는 비중이 늘어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그런 게 조금 큰듯 ㅜㅜ
버틸까 아님 철판깔고 찾을까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궁금한게 학벌 좋은 애들이 인생을 대하는 태도가 어떻게 달라? 내 주변엔 다 걍 인서울애들이라 메디컬급되면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일단 성실함 + 자기통제력 + 스스로 노력해서 얻은 성공경험으로 인한 회복탄력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모두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비율이 높다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43 06.22 13:4426800 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48 06.22 22:1829369 3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39 06.22 22:434876 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09 06.22 21:097323 0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27 06.22 15:394619 0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
13:13 l 조회 13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
13:08 l 조회 10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33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5
12:59 l 조회 32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11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22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7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18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6
12:49 l 조회 37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65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77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9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8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6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7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7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