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5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슴 ㄹㅇ 애기 수준으로 작은데
사귀고나서 햇는데 (가슴은 안까긴 함) 얘도 느꼈는지 하기전이랑 식은거 티남… 가슴수술 할거야 진짜 개빡친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런 건 왜 말하는 거임? 눈치 없네 사회생활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내 자존감이 허락을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느정도인데 가슴 진짜 한꼬집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키랑 몸무게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 160 몸무게 44에 가슴 그냥 없어 초딩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살찌워 너무 마름 진짜 타고난 체형 어니면 그 무게면 당연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살이 워낙 안찌는 타입이야ㅠ 몸이 삐쩍 말랐어 ㄱ
래서 가슴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규칙적으로 적당량 잘 먹으면 조금이라도 쪄 나도 그런 체질이고 162에 43 나가고 그랬었는데 잘 먹으면 안찔수가 없어
그리고 그렇게 1도 없는데 가슴수술하면 앉으나 서나 밥그릇일거임 일단 살 조금이라도 찌우는데 집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빠 유전이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앜ㅋㅋㅋㅋㅋㅋ너어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뭐라 들어가지구 개빡치는 마음에 아빠 닮아서 가슴없다 됐냐?이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초에 진짜 좋아하는 것도 아니네 작다고 식은거면 걍 걸렀다 생각하고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런걸로 떨어질거면 진작 떨어졌지
제일 티나는 부윈데.
네가 넘겨짚는걸수도 있으니 개의치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맞긴하네 그렇게 작으면 티가 안 날래야 안 날 수가 없는데 글쓴이님이 자기 가슴 작은 거에 애초에 의식을 하고 있어서 안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는 거일 수도? 나는 가슴 크든 작든 체형이랑 얼굴에 어울리는 거 좋아해서 남자들이 다 가슴작은 거 싫어하지는 않음 나도 꽉찬 c 넘으면 오히려 너무 커서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너만큼 작은데 ㄹㅇ 연프 나올 정도 급 짱잘인 남자들이랑 잘만 사귐 심지어 걔네가 사귀기 전에도 나 따라다니고 사귈때도 헤어지자고 할때도 매달림 기죽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니가 개이뻐서가 아닐까 난 그정도로 예쁜 얼굴은 아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솔직히 그정도로 말랐으면 어쩔수없지 알고만난거 아닌가?? 어이없네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1
13:32 l 조회 6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7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36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54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6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5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10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8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7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50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53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3
12:37 l 조회 39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7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115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51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6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