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5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가슴 ㄹㅇ 애기 수준으로 작은데
사귀고나서 햇는데 (가슴은 안까긴 함) 얘도 느꼈는지 하기전이랑 식은거 티남… 가슴수술 할거야 진짜 개빡친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런 건 왜 말하는 거임? 눈치 없네 사회생활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내 자존감이 허락을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느정도인데 가슴 진짜 한꼬집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키랑 몸무게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 160 몸무게 44에 가슴 그냥 없어 초딩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살찌워 너무 마름 진짜 타고난 체형 어니면 그 무게면 당연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살이 워낙 안찌는 타입이야ㅠ 몸이 삐쩍 말랐어 ㄱ
래서 가슴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규칙적으로 적당량 잘 먹으면 조금이라도 쪄 나도 그런 체질이고 162에 43 나가고 그랬었는데 잘 먹으면 안찔수가 없어
그리고 그렇게 1도 없는데 가슴수술하면 앉으나 서나 밥그릇일거임 일단 살 조금이라도 찌우는데 집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빠 유전이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앜ㅋㅋㅋㅋㅋㅋ너어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뭐라 들어가지구 개빡치는 마음에 아빠 닮아서 가슴없다 됐냐?이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초에 진짜 좋아하는 것도 아니네 작다고 식은거면 걍 걸렀다 생각하고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런걸로 떨어질거면 진작 떨어졌지
제일 티나는 부윈데.
네가 넘겨짚는걸수도 있으니 개의치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맞긴하네 그렇게 작으면 티가 안 날래야 안 날 수가 없는데 글쓴이님이 자기 가슴 작은 거에 애초에 의식을 하고 있어서 안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는 거일 수도? 나는 가슴 크든 작든 체형이랑 얼굴에 어울리는 거 좋아해서 남자들이 다 가슴작은 거 싫어하지는 않음 나도 꽉찬 c 넘으면 오히려 너무 커서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너만큼 작은데 ㄹㅇ 연프 나올 정도 급 짱잘인 남자들이랑 잘만 사귐 심지어 걔네가 사귀기 전에도 나 따라다니고 사귈때도 헤어지자고 할때도 매달림 기죽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니가 개이뻐서가 아닐까 난 그정도로 예쁜 얼굴은 아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솔직히 그정도로 말랐으면 어쩔수없지 알고만난거 아닌가?? 어이없네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4
9:04 l 조회 10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5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7
8:41 l 조회 33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19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30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45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4
8:27 l 조회 40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31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0
8:15 l 조회 48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39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3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2
7:59 l 조회 567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00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2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51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2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3
6:37 l 조회 38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38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4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