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조금만 더 잘생겼으면 내가 자기를 더 좋아했을거라고 이야기했을때 ㄹㅇ.. 너무 짠했음 근데 어이없는건 충분히 잘생겼고 그런말 나올 얼굴이 아님.. 심지어 내가 좋아했는데도 저말해서 ㄹㅇ의아.. 내주변에서든 걔주변에서든 잘생겼다고 매번듣는얼굴인데도 저런다 겸손한건가 알수가없네|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조금만 더 잘생겼으면 내가 자기를 더 좋아했을거라고 이야기했을때 ㄹㅇ.. 너무 짠했음 근데 어이없는건 충분히 잘생겼고 그런말 나올 얼굴이 아님.. 심지어 내가 좋아했는데도 저말해서 ㄹㅇ의아.. 내주변에서든 걔주변에서든 잘생겼다고 매번듣는얼굴인데도 저런다 겸손한건가 알수가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