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6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조금만 더 잘생겼으면 내가 자기를 더 좋아했을거라고 이야기했을때 ㄹㅇ.. 너무 짠했음 근데 어이없는건 충분히 잘생겼고 그런말 나올 얼굴이 아님..  심지어 내가 좋아했는데도 저말해서 ㄹㅇ의아.. 내주변에서든 걔주변에서든 잘생겼다고 매번듣는얼굴인데도 저런다 겸손한건가 알수가없네
대표 사진
익인1
자존감이 낮은가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그런편인거같애 왜그런지는 알수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낮,,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전 남친은 그럴얼굴이 아닌데도 자기정도면 잘생겼다해서 ㄹㅇ 의아했는데 얘는 잘생겼는데 본인이 별로라생각하네 둘이 영혼체인지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잘생겼는데 본인이 잘생겼는지 모르는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ㅋㅋㅋㅋㅋ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 잘생긴 거 알아서 자존감이 하늘을 찌르는 남자 만나봤는데 하.... 너 남친이 진짜 좋은 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애들 다 약간 외모정병 있는 거 같음 맨날 자기 사진 보내고 인스타에 도배하고ㅠ 쨋든 남자는 좀 자존감 낮아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ㄴㄱㅋㅋㅋㅋㅋㄱ아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너무 본인이 잘난거알아도 별로긴한데 본문에 써있는말 그대로 들었을때 기분이 묘하더라고 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는데 걍 짠하다는 표현이 적절한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남친이 진짜 못생겼으면 아......하면서 짠한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도 잘생긴 거면 굿이에요 굿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뭔가 얼굴이랑 별개로 너무 착하게 나오니까? 보호본능? 이런느낌 드는거같아 말로 표현하기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어머 보호본능까지? 지금 거의 걍 웹툰 서사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ㄴㅋㅋㅋㅋㅋ 느낌이 좀 선비옷? 입으면 잘어울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서 볼때마다 내가 토닥토닥해줌 나보다 훨씬키큰데 보호본능자극하네 어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부럽다 잘생겻는데 본인이 잘생겼는지 모르는 자낮 어디서 만나야 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이런남자 만나게 될줄 몰랐는데 드물지않나싶다 첨보는 케이스야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역시 별로 없구만.... 특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굿 이러면서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진ㅏ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키 크고 잘생긴 남자랑 만나본 적 있는데
자꾸 못생겼다고 이러더라구...
자신감이 좀 부족했던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성격탓도있나? 거울보면 모르나.. 왜그러지 진쨔.. 너무 보호본능자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근데 잘생기지도 않았는데 잘생긴줄 아는 것보다 그게 훨씬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렇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냐면 전남친이 그랬어서...ㅎ 진지하게 너 그정도 아니야라고 할수도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남자 만나봤는데 맞춰주긴했거든? 근데 내 반응이 빠르게 반응 안하더라ㅋㅋㅋㅋㅋㅋ ㅜㅜ 내가 너무 솔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개조은데? 맛도리… 우쭈쭈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정병인가보네 ㅜㅜ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 없어보인다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머야 자존감 낮고 외모정병 맞잖아 유ㅐ조래 답정너야 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너는 정신병이겠네ㅎㅎ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지 ㄹㅇ 없어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남친정병이라고 글 올려놓고 부러워하길 바라는 게 신기하너.. 힘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0에 물린애들 머리 뜨끈끄끈하겠네
8:05 l 조회 3
오늘도 폭락인가..
8:04 l 조회 5
내이름 영어로도 가능한데 그대로 쓰는게 좋나?
8:04 l 조회 2
와 하닉 무서워서 나왔는데 엄청 떨어지네
8:04 l 조회 15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3
8:03 l 조회 12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1
8:01 l 조회 3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9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4
8:00 l 조회 27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25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4
7:59 l 조회 1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23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1
7:58 l 조회 19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4
7:58 l 조회 34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69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6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6
7:53 l 조회 280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4
7:52 l 조회 125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44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