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6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구순염이었구나 | 인스티즈

나 화장지우면 맨날이러는데 ㅋㅋㅋ 이거 걍 건조해서인줄 ..???? 구순염이라 그런거였다니

대표 사진
익인1
면역력이랑 립밤 잘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면역력 문제야 ??? 나 근데 평소엔 넘 건조해서 각질이 세로로 일어나는데 틴트바르면 저렇게 땡땡 붓고 벌겋게 붓거든 저게 면역력문제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병원 갔는데 면역력 문제고 잠 많이 자래ㅠㅠ 틴트 성분이 안좋으면 일어날수도 있오 심하면 병원가서 연고 처방 받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면역력문제야 ???? 나 진짜 저거 계속 된지 한 1년은 된것같은데 ㅇ팁술 전체 진물나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롸?? 왜 병원 안 갔어!! 엄청 따갑고 가렵지 않았어??ㅠㅠ 나 병원 가서 치료 한 번 받고 연고 처방 받은담에 밤마다 소량씩 발라줬더니 이튿날 바로 옅어짐. 아직 8개월째 바르는 중인데 3일 정도 안 바르면 또 가렵기 시작해서 빨개지기 전에 웁스하고 얼른 발라줌ㅠㅠ 구순염 생각보다 오래가서 힘든데ㅠㅠ 언능 병원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따가워슨데 ... 그냥 너무 건조해서 그런건줄 ㅠㅠㅠㅠㅠ 각질 개쩔거든 ........ 웁스하고 ㅋㅋㅋㅋㅋ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판톨립크림 강추
1년간 피부과다니면서 스테로이드발라도 안낫고
가렵고따갑고 붓고 진물나고 각질생기고 난리도아니엇는데
비판톨립크림 바르고 한 3일 지나니까 멀쩡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판톨 립크림 ... 메모 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난이 뭔지 모르는척 하면서 은근 잘사는척 하는 애들 익명에 많은듯
17:22 l 조회 1
앞으로 눈주변 화장 못 하겠네🥲
17:21 l 조회 3
외모정병 나이들어도 못고치는이유
17:21 l 조회 5
마운자로 첫주차에 다들 부작용 없었어??
17:21 l 조회 3
나 주식 잘몰르는데 궁금한거 잇움 평단이 중요한거야????
17:21 l 조회 5
전담도 냄새 많이 남? 1
17:21 l 조회 4
주식 관련 단어나 뉴스도 귀찮아서 안찾아볼 정도면 걍 안하는게 낫지않아...ㅜ?
17:21 l 조회 4
내생각이지만 2~3년은 보고 결혼해야될듯
17:21 l 조회 9
놀이터 소음 몇시까지 참음?
17:21 l 조회 8
너네 인티레벨 몇이야??
17:21 l 조회 5
인팁이랑 진짜 안맞는다..2
17:20 l 조회 8
요즘 시대에 시댁가서 진짜 일하는 며느리가 있어?
17:2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부분 들오오는거 맞겠지?ㅠ
17:20 l 조회 11
잘생기고 아이돌같은 남자애가 나랑 친해지고 싶어해 왤까?2
17:20 l 조회 9
진짜 나이드니깐 대시받는거 확 주네
17:20 l 조회 8
esfj 남자 헤어지고
17:20 l 조회 3
이번휴가 때 일본 가고 싶은데 상사들 전부다 일본 가서 마주칠까봐 무서움
17:20 l 조회 3
다들 하닉 몇층이야?6
17:20 l 조회 15
친구 경찰공무원 준비? 5년째 하고있는데 우울하다 하는데 뭐라 위로해줘야해.....1
17:20 l 조회 10
하이닉스 adr 단기적으론 좀 버텨야해
17:1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