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8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내가 민폐였나

검은티 검은자켓에 검은가방 50만원짜리 가방이었는데

친구들이 많이오진 않아서 눈에 혹시나 띌수 있으니 벗으라하는거야?

아니면 하객사진 찍을땐 원래 가방 벗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걍 가방들면 안이쁘니까 빼라한서같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글구 가방들구 찍는 사람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가방은 다 자기 자리에 두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벗는고 아녀?? 나도 결혼식 갔을때 사진기사가 가방은 자리에 두고 오라고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방 들고 찍는 사람 없으니까? 그래서 오히려 튈듯 한명만 들고 있으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식 사진에 가방 들면 그건 정말 예의가 아닌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옆으로 매는 가방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신랑신부가 그 사진 보면 기분 나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니 브랜드없는 가방 매고 찍는사람도 있는데
그리고 조금이라도 비싼티내는 가방이었으면 당연히 벗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계속 결혼식할때마다 가방 메고 찍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맨날 벗고 찍었는데 이건 그냥 매고 찍어도 되지 않을까해서 올라간거야 그만 좀 비아냥대
안피곤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방 다 자리에 두고 가지 누가 들고 나가 여태 결혼식 수십번 갔는데 한 명도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는게 아니라 그냥 미니 크로스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로스백은 가방이 아니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니 크로스백이어도 자리에 두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들고 찍지 않아,, 다 두고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가방 메고 있음 안 이쁨
다닥다닥 밀착해서 찍어야하는데 방해되기도 하고
가격 써놨길래 하는 말인데 가방이 비싸보여서 다른 사람들이 비교될까봐 를 생각하는 거면 그건 아니니까 걱정 ㄴㄴ 보세든 에르메스든 사진 찍을 땐 안 들고 찍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벗으라고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벗으라하면 좀 벗지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벗었대? 난독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벗으라 하지도 않고 뒤늦게 발견해서 벗으라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벗엇으면 민폐도 아닌데 왜 민폐라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로고도 안보이는 가방 매고간거고 그정도는 걍 찍어도 되는건지 원래 아에 안되는건지 애매해서 그냥 물어본건데 처음부터 벗으라고 안했으니까 물어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방이 50만원인건 왜 ..?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원래 벗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만원이라 적은건 왜 아니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피곤한사람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벗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그렇긴한데 가방 없이 찍어야 깔끔해서 그런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앞으로능 안들고 찍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결혼식 처음가면 모를수도있지
아무것도 모르면 그럴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방 원래 다 두고 오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코백이어도 버킨백이어도 벗으라 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방매고찍으면 다닥다닥 붙어있기도 불편하고 사진찍었을때 안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들고 찍는 사람 한번도 못 봤어 크로스백이든 뭐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통 찍기 전에 가방 놔두고 오세요~ 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방 드는 사람 한 명도 못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졸업사진 같은거 찍을때도 들고 찍어도 되지만 아무도 들고찍지않자너 그런걸로 생각하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무도 가방 안 메고 있는데 혼자 가방 메고있으면 눈에 띄기도 하니까.. 결혼식 처음 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방 들고 찍으면 튀어서 그런듯?
미니 크로스백이어도 너 혼자 가방 들면 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비 거는 댓 왤케 많음 맘 좀 곱게 먹고 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들 의자에 두고 사진찍으러 가긴함 사진사가 벗으라할 때 벗었으면 된거지 민폐인지 걱정하는건 과한 걱정인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벗으라 해서 니가 벗었으면 뭐가 문제야?
이미 문제는 해결됐고, 애초에 문제가 생길 여지도 없는데 괜히 글 올리면서 50만원 어쩌구 하니까 기가 차서 사람들 반응이 이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 벗으라해서 벗었음 댔지

친구없어서 눈에띈다는건 대체ㅜ뭔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별 내용도 아니라 생각해서 좀 잘라먹고 적은 건 맞는데 성인이 50만원 발언에 기가찰 이유는 뭐고
맨날 벗고 찍었는데 진짜 티도 안나는 가방이라서 그냥 메고 올라갔다고 빼란 안내도 없었고
친구들이 많이는 안와서 내가 젤앞이었다고 그래서 뒤늦게 나혼자 민폐였나 생각한건데 여기다 쓰지도 못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니깤ㅋㅋㅋ
그렇게 쪼꼬매서 티도 안나는 가방이 50만원이든 뭐든 사진 기사나 주변 사람이 알게 뭐야 ㄹㅇ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지금 중요하게 생각한답시고 뱉는 모든 말들이 하나도 중요하지가 않고 ㄹㅇ 라니깐
성인이 50만원 발언에 기가 차는건 50만원이 비싼것도 아닌데 언급한게 웃겨서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품백들고 올라갔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 그냥 적은거지 그게 왜 웃긴건지ㅋㅋㅋ 애도 아니고,,
중요하고 자시고가 중요하냐고 잡담게시판인데 니가 왜 경중을 따져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니까.. 그런 생각을 누가 왜 하냐궄ㅋㅋㅋㅋㅋㅋㅋ 명품백 들어서 벗으라한거아니야? 이럴줄 알았어? 대체 누가?
그거 안중요한데 혼자 그걸 생각하고 올렸다는게 ㄹㅇ 대리수친데 이걸 모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저 글 맥락에서 가방 가격에 꽂혀서 이럴줄 알았어? 라고 생각하는 니가 훨씬 부끄러운 줄 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건 1%도 의미없이 적었으니까,, 너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한테 아무도 관심없어.
진짜 이럴때 쓰는 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도일 하는데 원래 벗으라 함
가방 가지고 올라가는 사람 보이면 붙잡도 두고 오라하고 안내멘트도 아예 가지고 계신 가방과 같은 소지품은 자리에 두고 올라오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진이 지저분해보여서 소지품은 잘 안들고 찍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원래 소지품 다 놔두고찍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통 벗고 사진 찍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밀착해서 찍는데 있으면 걸리적 거리기도 하고 네 말대로 사진에서 거슬리기도 할 거고 걍 메고 찍을 이유가 없어서 벗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가방 들고 사진 찍고 싶었는데
사진기사가 가방 놓고오라고 하더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통일성때문에 벗는거임 사진지저분해지니까
보통 다 알고있으니까 사진기사가 가방벗고 나오라고 잘 말안해주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
23:05 l 조회 1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23:05 l 조회 1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23:05 l 조회 1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
23:05 l 조회 2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2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4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2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2
23:04 l 조회 5
밖에 달 봐3
23:04 l 조회 7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1
23:03 l 조회 15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4
망햇다 앞자리 바꺘다
23:03 l 조회 8
가격은 비슷하면 해외에서 사갈까 아님 집으로 배송 시킬까 2
23:03 l 조회 7
근데 남자들은 텃세? 이런거 잘 모르나봐2
23:03 l 조회 23
와 오늘 레전드 폭식함 ;;7
23:02 l 조회 15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1
23:02 l 조회 4
난 진짜 울 고앵이들대신 죽을 수 있을거가틈 ㅠㅠ
23:02 l 조회 11
인포에 여시글들 표시좀해주면안되나?
23:02 l 조회 16
집근처 헬스장 왔는데 15년만에 초딩때 짝사랑 오래했던 남자동창 봄
23: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