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생각해보니 내가 민폐였나
검은티 검은자켓에 검은가방 50만원짜리 가방이었는데
친구들이 많이오진 않아서 눈에 혹시나 띌수 있으니 벗으라하는거야?
아니면 하객사진 찍을땐 원래 가방 벗는거임?
검은티 검은자켓에 검은가방 50만원짜리 가방이었는데
친구들이 많이오진 않아서 눈에 혹시나 띌수 있으니 벗으라하는거야?
아니면 하객사진 찍을땐 원래 가방 벗는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나중에 생각해보니 내가 민폐였나 검은티 검은자켓에 검은가방 50만원짜리 가방이었는데 친구들이 많이오진 않아서 눈에 혹시나 띌수 있으니 벗으라하는거야? 아니면 하객사진 찍을땐 원래 가방 벗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