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0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1년차이나는 후임한명있는데...복사기 삑삑거려도 꿈쩍도 안해, 업체에 문의전화넣는(이건 그렇게 잡일도아님...)것도 안해..팀장님이 좀 주어 없이 시간되능사람 이것좀 해줘요~라고 하시긴하는데 끝까지 못들은척함..ㅋㅋㅋ...

한번은 나 연차쓴날 팀장이 또 그런식으로 업무 뿌렸는데..아무도 안했더라..

저번엔 아니 이미 시킨 업무가 있는데 왜 또 시키냐고 자긴 여기 집중하느라 못들은척할꺼라고 그러더라..아니...그걸 너가 그중에 하나도 안하면 나혼자 다해야된다고..하...


+아니 그리고 후임들 다 나보다 나이많아서 굳이따지자면 엠지는 난데!!!!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리 싫어도 보통 신입때는 눈치보여서 이거저거 잡일 하려고 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나는 진짜 쓰레기통 전담이엿눈데 ㅋ 이런건 기본이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신입분이 휴지통비우는거랑 박스 정리하는거 안해서 그냥 내가 함 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랑 똑같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팀장님이 도와줄 사람 이러면 우사인볼트마냥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지 뭐
나처럼 수습기간에 노예같이 한시간 일찍 출근해서 청소 다 해놓고 업무사전준비 다 해놨는데도 실수 한번 했다고 자르는 대표놈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신입은 아무 일도 안하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에 야근 2-3번만 하는 없나
21:07 l 조회 1
나 학교 다닐때 왜 예쁜 애들이
21:07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7 l 조회 1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1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
21:07 l 조회 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2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21:07 l 조회 4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3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6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1
21:06 l 조회 7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5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6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2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6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2
21:06 l 조회 4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6
21:05 l 조회 19
간호사인데 태움 때문에 자살시도를 햇어
21:05 l 조회 19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1
21:05 l 조회 5
국민연금 포폴 어디서봐??1
21:05 l 조회 11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
21:0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