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0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그게연앤가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한달에한번봐도괜찮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오히려 오랜만에 보니까 같이 있는 시간을 더 소중히 여기게 되는? 그런 느낌이라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서로 바빠서 괜찮았어 만나면 더 애틋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거리라서 한 달에 한 번 길게는 두 달에 한번 봤었는데
그거 맞는 사람만 하는 거임... 나는 일주일에 주말만 봤던 연애 하면서 내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낀 사람이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막상 저 정도 되니까 못 버티겠더라. 진짜 본인하고 맞아야 되고, 본인 개인적으로 하는 게 따로 있거나 아주 바쁘거나 그러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안먹어봄
14:44 l 조회 1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
14:44 l 조회 1
베트남 남지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1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1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1
다들 병원이나 서비스센터나 이런데 엄마가 같이 가자고 하면 같이 가?
14:43 l 조회 1
근데 진짜 공무원 면직한거 유튜브에 올린분들..
14:43 l 조회 1
화장다하고 코끝에 하라 올리는거 기분 뢍나 조아
14:43 l 조회 1
취준생들아 너네라면 이회사다닐래 말래
14:43 l 조회 1
외출준비해야하는데 강아지가 내다리위에서 잠
14:43 l 조회 1
혹시 실업급여 끝낫는데 아직 취업 못한 익 잇어?
14:42 l 조회 10
나 동남아가서 야식.과일만 먹을거임 1
14:42 l 조회 10
나 주식 안하는데 국장은 6시까지 사팔가능한거야?2
14:41 l 조회 21
렌즈는 중고거래도 안되지?1
14:41 l 조회 13
아 공시1년 더 해말아3
14:41 l 조회 15
ㅋㅋㅋㅋㅋㅋ유일한 빨간불 2
14:41 l 조회 24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지..1
14:41 l 조회 18
폭락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9
14:41 l 조회 41
아니 이게 커플 같아 보여?5
14:40 l 조회 27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4
14:4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