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랜 내가 웃으면 얘도 따라웃고그럤는데(당연히 연애초때) 요즘엔 잘 안그러길래 식었나 이생각이 괜히 드는거야 그래서 물어보니까 안좋아했으면 전화도 안건다는 얘기듣고 그 의심 싹 사라짐,,|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랜 내가 웃으면 얘도 따라웃고그럤는데(당연히 연애초때) 요즘엔 잘 안그러길래 식었나 이생각이 괜히 드는거야 그래서 물어보니까 안좋아했으면 전화도 안건다는 얘기듣고 그 의심 싹 사라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