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지하철 괴담 알지?
나는 겪은 적 없는데 우리 엄마도 비슷한 일이 있어가지구
엄마는 지방에 거주중이셔서 간혹 병원갈 일 있을때 서울로 버스타고 오신단말이야
나는 낙성대에 살아서 엄마가 우리집 오려면
고터-교대-낙성대
이렇게 교대에서 한번 갈아타고 오시거든?
엄마가 2월달에 병원때문에 서울 오셨었거든 집에와서 하는말이
엄마가 사당역까지 잘 확인을 하고 사당 다음 정거장이 낙성대라서 바로 내릴준비하고 문이 열려서 내렸는데
서울대입구역 이었다는거야
그러면서 신기한 일이라고 해서 나는 엄마가 딴생각하다가 놓친거 아닐까 생각하고 말았었는데
얼마전에 그 지하철 괴담 보고 엄마 말이 다시 생각남
그래서 엄마한테 다시 물어봤거든?
![[잡담] 그 사당역 지하철 괴담 있잖아 우리 엄마도 당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11/19d264d5791bd1e82df772ccb0c36e5c.jpg)
한정거장 정차 할때마다 확인하시거든 ..ㅋㅋㅋㅋ
진짜 이런 일이 있긴 한가봐
약간 소름돋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