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0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3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사당역 지하철 괴담 알지?  
나는 겪은 적 없는데 우리 엄마도 비슷한 일이 있어가지구
엄마는 지방에 거주중이셔서 간혹 병원갈 일 있을때 서울로 버스타고 오신단말이야 
나는 낙성대에 살아서 엄마가 우리집 오려면 
고터-교대-낙성대 

이렇게 교대에서 한번 갈아타고 오시거든?
엄마가 2월달에 병원때문에 서울 오셨었거든 집에와서 하는말이
 엄마가 사당역까지 잘 확인을 하고 사당 다음 정거장이 낙성대라서 바로 내릴준비하고 문이 열려서 내렸는데
 서울대입구역 이었다는거야 
그러면서 신기한 일이라고 해서 나는 엄마가 딴생각하다가 놓친거 아닐까 생각하고 말았었는데

얼마전에 그 지하철 괴담 보고 엄마 말이 다시 생각남 
그래서 엄마한테 다시 물어봤거든?

[잡담] 그 사당역 지하철 괴담 있잖아 우리 엄마도 당함(?) | 인스티즈

맞아 생각해보니까 원래 엄마는 나랑 같이 지하철 탈때도 
한정거장 정차 할때마다 확인하시거든 ..ㅋㅋㅋㅋ
진짜 이런 일이 있긴 한가봐 
약간 소름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헐소름 사당역 괴담 나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좀 옛날일이라 지어낸 건가 했거든 최근 썰 들으니까 또 흥미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나는 그 구간이 너무 똑같아서 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당역 괴담이 뭐징 찾아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깜빡하고 안내린거 아냐 나 맨날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했늨데 우리 엄마가 지방에서는 지하철 탈일이 없아서 서울와서 지하철 타면 이어폰도 안꽂고 한정거장한정거장 확인하는 사람이야..
근디 나도 사당-낙성대 구간 매일타는데 나는 저런일 없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며칠전에 2호선 탔을때 사당에서 강남 방향이였는데 그 지하철 안에 안내해주는 티비에는 계속 서울대입구역만 떠서 내려야될때 못내릴뻔함 티비 오류때매 사람들이 헷갈려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글 봤었는데 진짠가봐 ㄷㄷㄷ무서워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사당역 괴담 쳐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색해도 안 나오는디 ㅜ 뭐지 인티 글이 안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ㅓㅓㅓ 나도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전에 이슈로 올라온거봤았어!그거보고 엄마한테 카톡했던거야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전광판 말고 직접 밖에 역이름 써있는 것까지 확인하셨다는 거지??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까지는 모르겠는데
엄마는 항상 문 앞쪽에 서있긴해
늦게 내릴리거나 본인 내려야 할때 못내릴까봐 항상 걱정해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전광판은 오류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밖은 그럴 수가 없으니까 물어봤어!! 나도 사당 근처 살아서 왔다갔다 자주 하는데 한번씩 확인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소름 올만에 소름 돋는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런거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 우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
22:39 l 조회 1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1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1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22:38 l 조회 2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
22:38 l 조회 8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7
먹방유튜버들은 계란을 왤케 잘 구움
22:38 l 조회 2
주식 병합된다고하고 거래정지됐는데 +2000% 뜨는데 1
22:37 l 조회 9
8키로 차이면 얼굴 차이 엄청 심해?1
22:37 l 조회 4
도쿄사는데 방금 지진 6인가 5짜리 옴 2
22:37 l 조회 8
X 터진건가?
22:37 l 조회 8
다우니 호텔 두개 무슨 차이야? 섬유유연제
22:37 l 조회 7
신혼집 집들이 선물 보통 뭐해가냐
22:37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고 멍 4개 들었는데 평범한거야? ㅠ3
22:37 l 조회 10
나만 트위터 안되나4
22:36 l 조회 25
익명이라 할 수 있는 말
22:36 l 조회 15
나 유학생인데 한국 사는 친구가 나보고1
22:36 l 조회 17
일본 살다오니까 왜..한국사람들 기쎄다 하는지 알겠음7
22:35 l 조회 67
몸무게에 비해 땀 진짜 많이 나는데 이건 한약 먹어야하나
22:35 l 조회 9
Nt 남자들이야말로
22: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