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자: 가족을 매우 사랑함, 부모님을 무서워하면서 동시에 인정+사랑 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큼, 부모님한테 쩔쩔맴,데이트하다가 부모님한테 연락오면 거기로 감, 가족들이랑 있을땐 핸드폰도 잘 안 봄(근데 내가 핸드폰 안 볼 땐 서운해함) 장점은 내 가족한테도 엄청 쩔쩔매고 예의바르게 잘함
후자: 가족들이랑 그렇게 안 친하고 그냥 할 말만 하는 정도? 본가에 가는 거 자체를 불편해함 부모님이랑 싸우기도 하고 형제랑도 자주 싸움 가족에 대해 큰 애틋함이 없음 (불화가 있거나 그런 가정은 x) 내 가족 얘기 나와도 관심 없음 실제로 우리 부모님 만나도 깍듯이 할 것 같진 않음 장점은 데이트하다가 가족한테 연락와도 애인이랑 있다고 하고 끊음
한명은 내 전애인이고 한명은 현애인인데 ㅋㅌㅌㅋㅋㅋㅋ 너네는 뭐가 더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2222 ㅋㅋㅋㅋ
남편이나 애인이나 나랑 사는거지 부모님이랑 사는게 아니자너
애정이 있단거 자체에는 문제가 없지만... 나나 상대나 부모님 가정은 부모님 가정이지... 나이가 찼으면 자기 가정을 꾸리고 자기가 꾸린 가정을 1순위로 지키고 책임질 의무가 있는데
저렇게 쩔쩔맬정도면 아직 연애나 결혼할 준비가 되어보이지 않아서 연애나 결혼상대로는 애당초 논외로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2 1은 너무 효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걍 무조건 2 아녀..? 단점밖에 없잖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나마 2인데 중간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은 효자가 아니라 마마보이라고 부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는 부모 만나봐야 아는거니깐 일단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1은 나한테 좋은거 하나도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둘다별론데 그나마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자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9:49 l 조회 1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1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9:49 l 조회 1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1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1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
9:49 l 조회 2
도쿄 사는 익 있어?
9:49 l 조회 2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3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2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
9:48 l 조회 5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9:48 l 조회 4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1
9:47 l 조회 9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9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2
9:47 l 조회 2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9
9:46 l 조회 25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55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3
9:46 l 조회 13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