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바쁜거 끝나고 설거지 하려고 들어왔는데 오늘 고생했다고 2만원 주시더라고 근데 내가 생각해도 진짜 고생하긴 했어 원래 오늘 예약 40개 들어와있었는데 그전에 배달매장까지 ㄹㅈㄷ로 바빴었음 한번에 13만원어치도 들어왔었고 계속 주문들어오고 영수증 길이도 길고 하..... 원래 미들 알바생도 있어야 하는데 아직 안구해져서 매니저님 출근전까지 사장님이랑 둘이서 다 쳐냄

[잡담] 알바익 오늘 사장님한테 2만원 받음 | 인스티즈

  퇴근하는 길에 목말라서 음료 삼..ㅎ

대표 사진
익인1
받을만 했다..근데 음료 뭐 먹는거니 알바생 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얄밀크티+펄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고생많았어.ㅠ 근데 저 음료 이름머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얄밀크티에다 펄추가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맛있어? 메가커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맛은 그냥 그래 공차 마실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만원..... 되게 감사하지만 애매한 금액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첨엔 좋아하긴 했는데 미들 알바 그만둔지 거의 한달됐거든ㅠ 빨리 구해졌으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트레이너쌤 너무 잘생겨서 설레는데 어케?ㅠㅠㅠㅠㅠ
21:08 l 조회 1
햇빛 알러지 있는 사람 흔함???
21:08 l 조회 2
소모임에서 알게된 사람이랑 연락 중인데ㅋㅋㅋ
21:08 l 조회 3
나 고시원 사는 어떤 남자애가 내가 쓰레기 버린 거 보고 욕함
21:08 l 조회 6
주에 야근 2-3번만 하는 업계 없나
21:07 l 조회 10
나 학교 다닐때 왜 예쁜 애들이
21:07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7 l 조회 16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6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1
21:07 l 조회 1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7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1
21:07 l 조회 9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6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11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2
21:06 l 조회 10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7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10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3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14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3
21:06 l 조회 7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11
21:0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