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5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더 많은 수의 25가 있고 안그래도 작년에 동맹휴학한 24까지 합하면 신입생 2배가 되는데 걍 ㄹㅇ 골칫덩어리 학번일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걔네도 등록금 내잖아ㅋㅋㅋㅋㅋ 약간 알 바긴 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그 친구들 내는 등록금, 그 친구들 교육비로 받는 대학지원금 등 자금문제에 대학병원있는 곳이면 거기 1년 인턴,레지 없음 병원운영도 타격있어 (지금처럼) 단순하게 생각할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지금 전공의도 다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1년 더 없자고? 하면 있던 교수님들도 퇴직하네마네 하심, 고작 1년 기다리면 되지~ 하는 사이에 지방대병은 줄도산 각 나와서 학교도 마냥 놓을 순 없어 난 보험사직원이고 의사들 많이 만나고 환자도 많이 만나서 여러 방면 듣는데 학교 입장도 좀 듣고싶긴 해 ㅋㅋㅋㅋ 일단 간접적으로 들었을 땐 제목같진 않다~ 대병은 학교재단이 병원재단과 완전 분리가 될 수 없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들 퇴직하네마네 할 때 환자들은 죽네 마네 하고 있어 의사들 다 나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의사 다 나가서 대병에 의사 없고 고로 돈 없고 학교재단 돈 끌어써야 해서 제목처럼 알 바없음 시전 불가 ! 이해됐을까? 아니냐고 물어봐서 아니다라고 답변하려던 거얌

그리고 내 개인적 사견으로는 윤석열은 지금 필수과 부족 이슈를 의사증원으로 해결하면 안됐다는 생각정도만 추가로 댓 남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인턴이랑 레지던트가 없으면 문제인 거는 알겠는데 어차피 이번 24학번은 휴핟해서 25학번이랑 같이 졸업하니까 1년의 공백은 24학번이 돌아온다고 해도 채워지지 않는 거 아니야? 물론 24학번이 필요없다는 말은 틀린 거라는 건 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어 익인이 맞는 말이다 이건 내 논리가 잘못된 것 같애 ㅋㅋㅋㅋㅋ 수정하자면 글쓴이도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그대로 남겨둘게 !! 하 그럼 대병은 얼마뒤에 1년 인턴 공백 무조건이고 이게 올해도 휴학이나 제적이면 2년 공백이 되는거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려줘서 고마워! 벌써부터 걱정되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자금문제는 동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님 의대 등록금이 얼마나 비싼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
5:24 l 조회 3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3
5:22 l 조회 8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하네2
5:21 l 조회 13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13
다들 몇년생이야5
5:15 l 조회 29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25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7
5:11 l 조회 28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7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12
5:10 l 조회 47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5
5:10 l 조회 42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40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3
5:07 l 조회 57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10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9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7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1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4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2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6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3
4:5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