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6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정처기 이거 진짜 어떻게하냐 나 진심 돌아버리겜ㅅ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취득했는데 그거 왜 따려고? 나 그거 있는데 쓸모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터쪽으로 나가려고... 개발자 하다가 못해먹겠어서 보안쪽 5월에 학원다니는데 그 전에 따려고 학원도 등록했는데 진심 못해먹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컴퓨터쪽 업계 망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줄 아는게 이거 뿐이라서...ㅎ 경리쪽은 싫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편 전에 딸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년도 개편 후에 3% 나왔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짐짜 정신 나갈 거 같아 이거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눈물난다 공부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년 4회까지가 마지막이었다ㅜ봐야하나 원래
05년도까지는 정처기, 산기, 기능사 실기가 비주얼 베이직이었고
06년 1회 ~ 16년 4회까지가 40지 선다형 (알고리즘, DB일반, 전산영어, 신기술동향)
20년 4회까지가 필답형 (상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좀 늦게 공부한 케이스인데 좀... 후회가 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21년도부터 지금처럼 복잡해진거야.. C언어 및 자바 언어해석 파트 추가 된게.. 죽기 아님 까무러치기러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언어파트 해석은 그냥 찍어볼만 한데 암기는 진짜 돌아버리겠음 찍을수도 없어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두...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매한 차이로 계속 떨어지니깐 현타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어케하는중이야? ㄴ나 문제집에 있는 기출문제 실기 해설 다 쓰려다가 포기했어 지금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다른 기사 준비중인데 멘탈갈려서 눈물나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시험이 언제야? 난 20일이얔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빡쳐 졸지에 시험 한달도 안 남은 사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정처기말고 다른 기사 준비하는데 미치겠다ㅋㅋ필기도 힘들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필기 학원다녔잖아 결국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2번 떨어져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멘탈 갈린 시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탈 갈린다 난 도저히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큐넷에 돈 기부함 염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바로 큐넷의 기부천사 ^_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도 이번에 신청해ㅕ는데 공부 하나도 안함 ㅋㅋㅋㅋ
작년에 두번도 일하느라 공부못해서 못땃는데 하..
한달도 안남았는데 공부어케하지 또 돈버리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넷에 기부한 사람 됨ㅋㅋㅋㅋㅋ 아진짜 못하겠어... 양도 너무 많고 답도 안 보임... 애초에 문제가 죄다 서술형인데.이걸 어쩌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ㅋ 두번이나 기부했다구~
하.. ㄹㅇ 외워지지도 않아 서술형 에바야 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기로 2번 기부하고 실기로 기부 갱신하게 생겼다ㅋㅋㅋㅋ 진심 답이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번에 접수함 ㅠ 퇴근하고 공부하기 개시름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날백수인데도 공부 안 한다... 이거 해서 무슨 소용인가 생각도 듦... 취업도 안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사실 필요는 없는데 마지막 실기 기회라 이번엔 공부 좀 해보게 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지면 걍 안 딸거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없어서 너무 부럽다...ㅠ 난 취업이 안 되서 모르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처기..동기들은 다 한 번에 따길래 쉬운 줄 알았는데 결국 삼수해서 땀ㅠ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필기만 삼수했엌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이걸 왜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전공자면 코딩은 점수 먹고 가는건데 신개념 암기가 빡세기는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버대 나왔는데 대학 다닐때 좀 공부할걸 젠장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집에서 취준하는 익들 부모님이랑 사이 좋아..?
17:26 l 조회 1
좋아하는 유투버가 게이같음…
17:25 l 조회 2
원래 털 없어지면 땀 더나나
17:25 l 조회 6
투썸 스초생 말고 케이크 뭐가 맛있어?
17:25 l 조회 3
요즘 간호사 태움 현황
17:25 l 조회 10
직장인들아 다들 건강하게 먹음?
17:25 l 조회 4
난 개쫄보 ..1
17:25 l 조회 5
하닉 주주들 필독!!2
17:24 l 조회 32
정규대학은 나왔고 기사 자격증 조건 되려고 학점은행제 듣는데 취업할 때 안좋게 봐?1
17:24 l 조회 5
건강에 막 나쁘지 않고 맛있는2
17:24 l 조회 22
하닉 얼마큼사지2
17:24 l 조회 16
욕먹을 소리지만5
17:24 l 조회 16
내 친구들 mbti인데 나는 뭐게2
17:24 l 조회 13
지속력 좋은 매트 립 추천 좀 ㅠ글로우립에 빠졌다가 걍 밥 먹으면 맨입술이 되…
17:24 l 조회 9
와씨 개까칠한 상사한테 이렇게 답장 받으니까 쾌감느껴짐 3
17:24 l 조회 34
10년안에 운전면허 필요없어질거같아?4
17:23 l 조회 12
냉동한 빵 어떻게 먹어야해??2
17:23 l 조회 12
하이닉스 10주 팔았어 ㅠ 괜히했어 하....12
17:23 l 조회 50
재무나 자금 직무로 일하는 혹은 취준하고 있는 사람 있을까
17:23 l 조회 7
아씨 양치하다가 헛기침 튀어나와서
17: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