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교포 애들 중에 솔직히..한국에 살았으면 못생겼다고 놀림 받고 살았을 얼굴들 많거든
근데 그런 애들 엄청 당당하게 살더라..자존감도 하나도 안낮아보이고 성격도 엄청 밝고
근데 또 못생겼다고 움츠러 들거나 숨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만의 스타일 찾아서 꾸미고 다니는거 보면 또 나름 이뻐보임 …신기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진짜 자존감 높은거같음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뭔말인진이해하는데 나도 첨 미국갔을땐 한국미모기준이 장착되있어서 그런생각했는데 살다보니 그 약간 우리가생각할때 못생긴 얼굴이 미국에선 먹히는얼굴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교포들중에 쌍꺼풀 있는사람 ㄹㅇ 드문데 한국은 거의다 있잖아 ㅋㅋㅋ 진짜 성형 많이하는거 실감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히느 건 아니고 그냥 우리나라처럼 외모강박적이진 않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미국 사는데 글쓴이가 무슨 얼굴 말하는지 알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론 미국에서 안먹히는 얼굴임
근데 자신감 있는거 부럽긴 함..한국 웬만한 이쁜애 보다 더 자존감 높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이민 간 사람들은 꼭 다 돈 많지 않음 그냥 교포 얘들 특유의 그 느낌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일단 이렇게 꼬일 일 없어서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의식을 거의 안하고 사는듯 대화할때도 외모얘기 하는거 자체가 실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래서 우리나라는 외모평가에서 벗어나질 못함 ㅋㅋ 외국에 공부하러 나가서도 못생겼는데 자신감 있어보여서 신기해 이난리 치고있는데 뭔 놈의 자유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도의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환경이 중요하다 우리나라 나노단위로 분석하면서 평가하는거 너무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부럽다 나도 그렇게 당당하게 살고싶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 버그 ㅅ개가튼넘들 몸에 달라붙고 난리야ㅠ
21:12 l 조회 1
퇴근하고 집 오면 거의 누워있는 사람있어?
21:12 l 조회 1
아 도넛 먹엇는데 실내자전거 30분이라도 탈까
21:11 l 조회 2
글램팜 vs 보다나
21:11 l 조회 4
빤스 추천 해줄사람 ………. (엉큰녀들 들어와줘)(흰색 나일론 팬츠 안에 입을 팬티 wt…)
21:11 l 조회 4
옆집 관종이 일부러 쿵쿵쿵 20분째.. 싸우자는걸까?
21:11 l 조회 4
잡플래닛 평점 1.3인 정규직 회사 vs 잡플래닛 평점 3.3인 비정규직 회사. 어디 면접 봄?1
21:11 l 조회 4
나 주식 고수인데 볼래?
21:11 l 조회 16
문어괄사 써본사람 있어??
21:10 l 조회 3
나중에 늙어서 강원도에 목장 차리는게 꿈이야
21:10 l 조회 7
C컬펌 했는데 이거 머리 감으면 괜찮아질까…? 1
21:10 l 조회 11
이거 무슨 살인사건인지 아는 익 있어?
21:10 l 조회 11
네일 2년하다가 오늘 제거하고 짧게 했는데 개뷸편
21:10 l 조회 7
축구선수들 헤딩 계속하면 뇌출혈 안와???
21:10 l 조회 6
더샘컨실러 추천 좀!1
21:10 l 조회 3
익들아바퀴가내침대위에올라와서내허벅지만졌다4
21:10 l 조회 12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놨어도 프리장대 체결 안될수도 있어?
21:10 l 조회 4
사회초년생이라 힘들어죽겠는데
21:09 l 조회 10
아 qld사야되나
21:09 l 조회 8
남친이랑 쓸데없는데서 합이 잘 안맞아5
21: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