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3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호봉표따라 돈 받으니 수당이랑 합치면 일에 비해서는 아니지만 사회초년생치고는 꽤 받는 편아냐??
대표 사진
익인1
100후200초도 다반사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에 비해서 조금 받음에도 사회초년생 치고는 많이 받지만 사립은 호봉대로 주지 않고 연차 차면 월급 후려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사립인데 280? 그정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는 300넘게 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어린이집이긴하지만 270받았었음 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장어린이집 유아 270 영아 260 수당포함..
명절에 40 스승의날 50 받음
근데 흰머리나고 매일 안살고싶어서 2년하고 그만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임 삼성? 푸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봉표 따라 안 주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최저시급으로 주는 곳도 많음
나라에서 나오는 수당 때문에 많아 보이는 거야 유치원 자체에선 그닥 많이 주는 것도 아님
근데 난 매일 야근하고 8시 10시 퇴근하고 눈칫밥 먹고 그래서 별로 많다고 느끼지도 않음
사무직 포함한 사회초년생 생각해서 돈 자체로만 보면 금액이 커 보이는 것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립유치원 호봉채워주면 보통 280이상, 직장얼집은 260이상, 평균적으로 230버는듯(세후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립은 원장들이 담합해서 지역별로 차이 좀있음
아직도 수당빼면 최저수준인곳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린이집 아니고 유치원은 대부분 저 정도는 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고등학교교사도 초봉 230-240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치원교사도 초봉 그렇게 됨! 근데 공립은 중고등학교랑 똑같은 체제 따라가지만 사립은 아님ㅠㅠ 초임월급은 사립이 더 많을수 있는데 몇년 지나면 호봉동결되서 월급이안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구는 더 박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국호기준 일한 시간으로 따지면 걍 한만큼 더도말고 덜도말고 받는거임 일한것보다 덜받음 덜받앗지 사립은 일정이상은 경력호봉 직책호봉 안쳐주고 동결하는곳이 대부분임 밥값도 제외하는판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활2급 독학 괜찮아?
4:01 l 조회 2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2
4:00 l 조회 8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7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1
3:58 l 조회 5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
3:58 l 조회 10
월급 260인데 월세 601
3:57 l 조회 15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3
3:57 l 조회 5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8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48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4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8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0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3
3:47 l 조회 51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6
3:46 l 조회 49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10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2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1
3:44 l 조회 34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3
3:42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