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6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전에 쟀을때는 딱 160.0이어서 160이라고 하고 다녔는데 다시 재니까 저렇게 나와서 조금 찔리네..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올림 국룰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 니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0에 더 가까운데.. 그정도 오차는 기기에 따라 나올수잇음 160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58.8인데 160이라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면 안 되는데 해도 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62.7인데 163이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62.5인데 163이라고함 0.5정도야 뭐 158이 160이라고 하는것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69.6인데 대충 170정도 돼요라고 함 거짓말은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58인데 걍 컨디션좋으면 160이라고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컨디션 좋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케 말하는거 은근 ㄱㅊ은게 다들 아 뭐 그 근처 어디쯤이겠거니 하면서 웃어넘김ㅎㅋㅋㅋㅋㅋㅋㅋㅋ 안민망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유쾌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김에 165라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61.1한번나온걸로 나는 평생 161로 살기로했어....그정도는 올려도된다고생각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찔랴서 159.8이라고 말함ㅋㅋㅋ160은 아니어서 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166.7인데 167이라고 말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몸무게는 내리고 키는 올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면 아침에재면 16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0이라해. 아침에 재면 160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172.3인데 173이라 해. 172라하면 내가 거짓만하는 줄 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59.4인데 걍 159라고 함

근데 157, 158인 애들이 160이라고 하고다녀서 그런지 눈대중으로 사람들이 161인줄 앎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침애 재면 160 나올거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158인데도 160이라고 해 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외적 키입니다~~ 하면 다들 웃고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소수점은 버리는데 다들 올리나보넼ㅋㅋㅋㅋㅋ 163.5나와도 163이라고 하고 다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발신으면 160맞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163인데 164라고 하고댕김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1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2
엔비야…엔비야…
23:30 l 조회 3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
롤 럭스 왜케 재밌냐
23:30 l 조회 4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
23:30 l 조회 10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
23:30 l 조회 9
다이어트 하니까 살안찌는 체질 부럽다
23:30 l 조회 3
도대체 인티는 왜 자기가 원하는 반응 안나오면 몰려왔다 하는거야?3
23:29 l 조회 15
다들 몇살에 얼마 못 모아? 주식 왜 안해?
23:29 l 조회 17
차 태워주기 싫어서 같이 대중교통 타는 거 한심해보임?
23:29 l 조회 11
회사에서 막내나 어릴 경우에 부모님 몇년생이냐 물어봐?1
23:29 l 조회 13
하.. 코에 또 왕구멍났다
23:29 l 조회 9
군대에서 일하는데 요즘 진짜
23:28 l 조회 15
남친이 명품백 사준다고 하는데.. 좋다고 사달라고 못하겠어3
23:28 l 조회 18
에코백 많이 드는 익들아 끈 어떤게 더 편해?
23:28 l 조회 6
20대후반이상 여자들만)이거 속물이다Vs그럴 수 있다3
23:28 l 조회 20
익들 톤업크림 어디꺼 써??
23:28 l 조회 5
한달에 4키로 빼기 힘들어?2
23:28 l 조회 12
생각이 너무 많아서 독일어 공부중이야1
23:2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