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아니고 진짜로
내년엔 앞자리 3이고 어른스럽게 행동해야 할 것 같은데
아직도 친구들 만나면 히히 똥!! 하면서 장난치고 놀고
피부탄력도 회복도 예전같지 않고 25살 95kg일때보다 29살 65kg인 지금이 무릎이 더 아프고 체력도 딸리고 흑흑
늙어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퍼.....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어그로 아니고 진짜로 내년엔 앞자리 3이고 어른스럽게 행동해야 할 것 같은데 아직도 친구들 만나면 히히 똥!! 하면서 장난치고 놀고 피부탄력도 회복도 예전같지 않고 25살 95kg일때보다 29살 65kg인 지금이 무릎이 더 아프고 체력도 딸리고 흑흑 늙어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