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평 나쁘지 않아서 면접본 곳에서 오늘 합격전화 받았는데, 급여도 나름 전회사보다 올라서 가야지 생각했었음. 근데 근무시간이 8시반~6시네.. 점심시간 1시간 반이고..공고에는 근무시간이 딱히 없었어서 당연히 9-6 인줄 우선 알겠다고 하고 끊었는데 담주에 안간다고 다시 전화해야하나...현타오진다진쯔아ㅏㅏㅏㅏ 뒷통수뭔데 ㅜ 공고에써놓던가ㅜ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회사 평 나쁘지 않아서 면접본 곳에서 오늘 합격전화 받았는데, 급여도 나름 전회사보다 올라서 가야지 생각했었음. 근데 근무시간이 8시반~6시네.. 점심시간 1시간 반이고..공고에는 근무시간이 딱히 없었어서 당연히 9-6 인줄 우선 알겠다고 하고 끊었는데 담주에 안간다고 다시 전화해야하나...현타오진다진쯔아ㅏㅏㅏㅏ 뒷통수뭔데 ㅜ 공고에써놓던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