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9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동네 수영장 다니는데 여기는 다들 고인물이라 연수반 상급반 중급반까지는 끝까지 다 배우고 그냥 뺑뺑이만 돌리거든

근데 속도는 연수반>상급반>>>>중급반 이야

근데 내가 중급반에서 제일 빠르거든? 근데 상급반이랑 중급반이 속도 차이가 너무 나니까 강사님이 나한테 상급반으로 올라가고 싶음 말하라고 하셨는데 가기가 너무 두려워,,ㅜㅜㅜ 내가 못따라가고 엄청 헉헉댈까봐

근데 또 올라가고는 싶은데... 올라가고는 싶은데 자신이 없다 상급반에 올라갔다가 속도 못따라가서 좌절할까봐 겁나서 못올라가겠어

익들이라면 상급반 올라갈거야?? 나는 상급반이랑 중급반 딱 그 중간 속도긴 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나랑 비슷하넹~~ 나는 근데 고급반 뒤보다 중급반 1번이 운동 더 될 것 같아서 최대한 있다가 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래?? 오히려 고급반이 더 운동되지 않아?? 더 빠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빠르긴한데 사람이 많아서 뒤에 서면 이제 깃발까지만 가서 서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 중급반은 스타트에서 끝까지 완전히 한바퀴 가능하니까 더 범위가 넓은거 같애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랑 절연하려고해
19:15 l 조회 2
월급 세후 220-230 받는데 1년 2000 모은거면 ㄱㅊ게 모은 거지?
19:15 l 조회 2
아니 조별과제 주제 겹치고 난리야 아 진짜
19:14 l 조회 3
정보/소식 원달러 환율 1550 달성
19:14 l 조회 3
근데 ㄹㅇ 우울증 걸렸는데 병원 안 가고 약 안 먹는 사람들 왜 그러는 거야
19:14 l 조회 7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7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4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6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4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1
19:14 l 조회 4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9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7
대학생 가방 살말2
19:13 l 조회 13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1
19:13 l 조회 5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9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9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7
19:12 l 조회 18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