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0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팅 2:2나 3:3은 해봤는데 1:1은 한번도 안해봐서 해보고싶어!근데 확률을 더 높일려면 2:2가 나은거 같기도 한데..
ㅋㅋㅋㅋ 머가 나을까 ㅠㅠ 해본 사람 조언좀!!!!
글고 주변에 1:1 해본 사람 없어서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1:1이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어떤 점이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밑에 익에 동의해 나보다 다른 동성의 외모나 성격이 더 좋을까봐 신경도 쓰이고 물론내가 더 좋으면 괜찮지만..? 아무튼 1대1이면 그런거 신경안써도되고 나랑 상대에 더 집중할수있어서 좋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냥 편의상 통일해서 적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팅 몇십번 나간 사람의 현실적인 조언
여자 상대 너보다 더 이쁘면 1:1
너가 더 ㄱㅊ으면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여자 상대 모른다? 그럼 지르지 말고 걍 1: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오… 고만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완전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3:3 이런거면 그냥 눈치싸움 기싸움 아냐? 서로가 더 좋은 사람 차지할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10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30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33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55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37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37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83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70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63
여익들아 4
2:40 l 조회 34
찐사랑 2
2:38 l 조회 58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7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97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47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31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103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8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6
1:48 l 조회 126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