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0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그래서 처음부터 이렇게 잘해줄거면 적어도 1년은 이렇게 똑같이 해야한다고 하니까 여기서 더 잘해줄 순 없고 이정도는 할 수 있다고 그러는데
난 변하는 것도 싫고 원래 불도저들이 금사식이잖아 그거 때문에 좀 꺼려지는데
상대방이 entj라서 본인 성격이 원래 그렇대 맘에 들면 그냥 직진하는 타입이래... ㅎ 금방 식으려나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8 3:01:5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래서 목표달성하면 식을까봐
나랑 사귀면 금방 식을까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8 3:01:5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긴 그게 원래 그 사람인 거겠지 그게 맞다!!! 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그 사람 다운 건지 보면 되는 건데 일단 정직한 사람이면 계속 잘 해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근데 어떤 사람인지 잘 몰라서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래 지켜보고 호감 생긴 사람은 아닌가 보네
말만 번지르르 한 사람인지가 중요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오래 본 사람은 아니고 저쪽에서 불도저처럼 들이대서 나도 호감 가는 상태...
한 번 지켜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걸러 경험담 ㅋㅋ 나도 속았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경험이 있어서... ㅎ
근데 또 생각해보면 그때가서 식어버리면 헤어지면 되지 라는 생각이긴 한데 요즘 세상 워낙 무서우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구냥 나중에 그 사람이 초반만큼 잘안해주고 식은게 보일때 그래 그럴줄알았다 하고 미리 맘 준비해두는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두 그냥 이렇게 생각하려구
그냥 그런 사람이었는가보네 하고 헤어지면 되니까 ㅠ 근데 이 나이 되니까 시작을 하려면 마음을 굳게 먹어야 해서 이런 고민 하는 것 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몇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27 ㅠㅠ 지금쯤 결혼할 사람 만나야 할 것 같은 조급함 때문에 좀 걸리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예를들어 어떻게 잘해주는데? 쓰니 말대로 1년은 지속 될 수 있는 행동인지 아닌지가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질적인 거나 행동적으로 잘해주는 거 이런 건 아닌데...
내가 보기엔 이런 애정표현 ? 같은 것도 사귀면 줄어들 것 같고 (내 기준 좀 과함... 근데 이건 내가 좀 무뚝뚝해서 그럴 수도 있어)
자기 성격이 있는데 나한테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것도 난 일시적이라구 보거덩 ㅠ
이정도는 다 하나 ? 내가 이런 사람을 처음 만나봐서 모르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부담스럽고 내가 상처받을것같아서 거리둠… 너무 과하면 어떻게든 변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전남친이 친구랑 하는 통화에서 "야 초반엔 뭔들 못하냐 하늘에 있는 별도 따다준다고 그러지 ㅋㅋ 지금은 아니지 " 라고 하는걸 듣고 헤어졌는데 그래서 사람 잘 안믿을뿐더러 과하게 잘해준다싶으면 경계하긴 해.. 결국에 나중에 표현이 조금만 줄어들어도 나혼자 상처받게되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2
1:23 l 조회 19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59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2
1:01 l 조회 47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102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7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78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92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40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1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30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36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90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4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8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5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8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6
0:24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