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옆으로 돌아누우면 덜-렁!!!!! 거림... 하...🤦🏻‍♀️ 그래서 손으로 잡
자랑아님 엄청 처져서... 함모니랑 대결해도 돼서... 모양이 전ㄴㄴㄴㄴㄴ나게 안이뻐서 큰가슴 장점은 없고 단점만 있뜸
대표 사진
익인1
몇컵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라고 정신승리중이라 e사서 꾸겨입는데 f인듯 속옷가게에선 속옷에따라 g입어도 되긴 된다했는데 그건 에바같고 e에서 작은f사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그래? 난 E인데 누웟을때 덜렁거리는 느낌 못받음
F이상 축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ㄹㅇ 나도 허리 등 개아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실 본문에는 그렇게 표현했는데 돌아누우면서 가슴 손으로 받쳐보니까 한손에는 당연 안잡히는데 생각한거보다 훨씬커서 갑자기... 감당안돼서 쓴 글이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가슴 큰데 불편해 어깨 무겁고ㅜ
나이 들면 더 쳐질거 아니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젊어서도 이렇게 아픈데 늙어서는..(까마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바꿔 진짜 ㅠ 나도 왕가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상생활 힘들어..? 거럼 축소 생각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빼는것밖에 답 없어.. 나진짜 가슴때문에 디스크 심해져서 고생하던 사람인데 44까지 살 빼고 어깨통증 없이지고 살만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전이고 체질이라 남들이랑 같은 체중이어도 가슴 무게가 더 많이 나가니까 수술할거아니면 살을 최대한 빼는것밖에 방법이 없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사실 올해 연초부터 부어라 마셔아 했더니 십키로 쪗어ㅜㅜ 그래서 그런듯 ㅜㅜㅜㅜ 빨리 빼야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정이혼 해본 사람 있어...???
21:50 l 조회 1
본인표출 와...익들아 이런 라면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21:50 l 조회 6
나 거북목에 자세 완전 무너졌는데
21:50 l 조회 3
아우울하다 머리위에서 사사사삭 소리 들려서 (혐
21:50 l 조회 4
엄마 요즘 스팸전화 많이온다는데
21:50 l 조회 3
나 진짜 볼품 없다
21:49 l 조회 5
마킹병 어떻게 고치지..2
21:49 l 조회 8
네이버 리뷰 조작하나…? 2
21:49 l 조회 9
익들 나같으면 앞머리 내려 말아?ㅠㅠㅠ
21:49 l 조회 4
수리기사님 왔다갔는데1
21:49 l 조회 11
부족할게 없는데 우울하니 더 미칠거같음
21:49 l 조회 6
방청소 어떻게 해야되냐..
21:49 l 조회 3
삼수생인데 차였는데 붙잡지말고 공부하는게 맞아..?3
21:49 l 조회 11
트위터
21:49 l 조회 2
렌즈삽입술 렌삽한 익들 제발 들어와봐!! 💬💬
21:48 l 조회 6
키큰거시름5
21:48 l 조회 17
다들 일반 쓰레기 날벌레 어떻게 해결해?3
21:48 l 조회 10
지피티에 내주민번호나 개인정보 사진 올라가졌는데 3
21:48 l 조회 23
1.2GB 파일 다운로드 할 때 3분 걸리면 느려?
21:47 l 조회 4
당첨금 7억 복권vs 당첨금10억 연금 복권4
21: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