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5
0:54 l 조회 45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8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26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30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66
근장 들어왔당9
0:53 l 조회 837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4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10
0:53 l 조회 39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87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53 l 조회 47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4
0:53 l 조회 58
카뱅 일해라 일해
0:53 l 조회 11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52 l 조회 24
카뱅익들 받음???3
0:52 l 조회 48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4
0:52 l 조회 24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2
0:52 l 조회 38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12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9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11
0:52 l 조회 2979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29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