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2
06.23 08:44 l 조회 155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06.23 08:43 l 조회 14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2
06.23 08:43 l 조회 13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15
06.23 08:43 l 조회 835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06.23 08:42 l 조회 35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6
06.23 08:42 l 조회 164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06.23 08:42 l 조회 20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4
06.23 08:42 l 조회 39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39
06.23 08:41 l 조회 970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06.23 08:41 l 조회 10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3
06.23 08:41 l 조회 59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06.23 08:41 l 조회 48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06.23 08:41 l 조회 16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1
06.23 08:40 l 조회 9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2
06.23 08:40 l 조회 57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06.23 08:39 l 조회 15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4
06.23 08:38 l 조회 35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4
06.23 08:38 l 조회 55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15
06.23 08:37 l 조회 2576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2
06.23 08:37 l 조회 23


처음이전5265275285295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