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대학생이고 전애인은 일 강도 빡센 3교대 근무해서 2주에 한번 애인이 편도1시간 자차로 내쪽으로 와서 만났어 내가 서운하다고 했던건
1. 이주에 딱 한번 보는데 밖데이트 6시간하고 집가거나 집데이트하면 저녁에와서 밥먹고 잠자고 아침먹고 가는게 너무 짧음
2. 한 주는 친구만나고 한 주는 나 만나다가 2주 쿨타임 안차는 주에 약속 없으면 그냥 당연하게 만날까? 라는 말도 없이 집에서 쉼..
내가 이해해줬어야돼..? 바쁘고 힘든 사람이니까 참다가 200일 넘어 처음으로 말했다가 차였어..ㅋㅋ 잘 헤어진거 맞지? 그냥 나 별로 안좋아했던거지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