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대학생이고 전애인은 일 강도 빡센 3교대 근무해서 2주에 한번 애인이 편도1시간 자차로 내쪽으로 와서 만났어 내가 서운하다고 했던건 

1. 이주에 딱 한번 보는데 밖데이트 6시간하고 집가거나 집데이트하면 저녁에와서 밥먹고 잠자고 아침먹고 가는게 너무 짧음

2. 한 주는 친구만나고 한 주는 나 만나다가 2주 쿨타임 안차는 주에 약속 없으면 그냥 당연하게 만날까? 라는 말도 없이 집에서 쉼..

내가 이해해줬어야돼..? 바쁘고 힘든 사람이니까 참다가 200일 넘어 처음으로 말했다가 차였어..ㅋㅋ 잘 헤어진거 맞지? 그냥 나 별로 안좋아했던거지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가지 그랬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기가 시골이라 대중교통 이용하면 3시간반 걸려서...ㅋㅋㅋ내가 간다 그래도 넘 미안하다고 절대 못오게 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교대하면 수면패턴 무너져서 이해는감 ,, 업무강도도 빡시다 하면 더 그럴걸 너가 가지 운전까지하면 개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가려면 3시간반 걸려서 넘 미안하다고 본인이 못오게 함.. 그런데 그렇게 힘드신 분이 나 안만나는 주는 친구 꼬박꼬박 만나시더라고 심지어 이번엔 원래 나 만나는 주인데 친구들 만난다고 한주 더 미루더라ㅋㅋㅋㅋ걍 나 안좋아한거지 본인이 좋다고 매달려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운할 순 있는데 그럴만함..3교대니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이게 그럴만해..? 근데 진짜 힘들면 나 한달에 두번 만나니까 나머지 두번은 본인 쉬면 힘드니까 그래 쉬어야지 하는데 나 안만나는 주엔 꼬박꼬박 친구만났어 나 좋다고 매달려서 사겼는데.. 친구한테 밀린정도로 얄팍한 마음인거겠지..?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무래도 상대가 쓰니 보러가는시간이 있어서 그런듯...ㅠ 상대방 쪽에서 오지말라해도 그냥 가서 놀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내가 이거 이해해주는게 맞았다고 생각해??(비꼬는거 아니고 진심 궁금) 나 보러가는 시간 꼴랑 2시간때문에 힘들면ㅋㅋㅋ본인 친구들 만날때는 편도 2시간도 척척 가서 외박하고^^ 심지어 나 자취방도 있는데 최대한 더 같이있을라고도 안하고 밥만먹고 휙 가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자취방도 있는데 휙 가버리는 건 진짜 아니지 친구들도 본가에서 만나는 것도 아니구나.. 보통 1명이 자취하면 자취방에서 최대한 시간보내구 가지않나... 자세한 얘기 들어보니 좀 아닌듯.. 덜 좋아한 거 같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진짜 배신감때문에 미칠거 같아.. 돈도 아낌없이 쓰고 애정표현 잘해줬고 본인이 반했다고 엄청나게 들이대서 나도 마음 열고 사귄건데... 어떻게 친구보다 못할거면서 사귀자고 한건지ㅋㅋ 저녁에 오면 밥먹고 바로 자고 일어나서 아침먹고 바로 갔어 출근은 그 다음날인데 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사귀기 전엔 애타다가 막상 사귀니까 신경 덜 쓰는 그런 전형적인 스레기 인듯...^^ 그정도면 그냥 밥먹으러 간 거 아니냐.. 오고가는시간 아까워서라도 더 있다 가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하 완전 멀쩡한 사람이 3년동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연애 안하다 나한테 반한거라 찐사랑이라고 믿었고 사랑표현들 모조리 믿고 마음 다 준 내가 너무 바보같아.. 바쁜사람이니까 그런거라고 내가 이해해야지 혼자 위로만 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너무 철썩같이 믿으면 안 돼... 나도 그러다 데인적 있걸랑^_^... 둥이 힘내렴.. 그사람보다 찐사랑이 찾아올테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웅.. 댓글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몇조 3교대 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조3교대일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난 5조 3교대라 그정돈 아니다 싶었는데… 근데 그래도 시간 내서 만나는 게 사랑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의 말의 의미
6:16 l 조회 2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5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6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5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9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9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4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5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4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4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7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7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6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1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5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2
2:5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