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번달 내내 엄청 바빠서 새벽 12-1시까지 야근하구 얼굴도 잘 못보고 연락도 잘 안되고 그랬단말야 (원랜 사무직 9-6)
그래서 오늘 일 다 마치고 우리집으로 온댔는데 지금까지 일하고있대.. 오늘은 금방 끝내보겠다고했는데..
애인이 안쓰럽고 애인 잘못 아닌거 아는데 그냥 열받아
뭔가 집 정리해두고 준비한 나만 바보된 느낌 ㅎ
너네라면 어떨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쩔수없음과 서운하기도 애매한 아쉬움과 그 어디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자라는데.. 자다가 깨면 짜증날거같기도하고 ㅜ 그냥 애인 집으로 가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또 가라고해도 아쉽지 않겠어? 쨌든 계획대로 안되서 기분 좀 꿀꿀할텐데 차라리 늦어도 그대로 오라고 해서 얼굴 보고 기분 푸는게 나을지도
괜히 집가라 했다가 연락 달갑지 않게 하면 보지도 못하는데 싸움만 키우는꼴 근데 가든 말든 안서운하고 나 괜찮다 뭐 이런 생각이면 그냥 자기 집으로 가라고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내가 중간에 자다가 깨면 좀 스트레스받아서 싸움으로 번질거같기두해 ㅜ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옹 .. 여튼 잘 해결 되길 .. 뭐가 됐든 즐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웅 천사둥이들ㅜ 좋은밤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토요일에 출근해서 지금까지 일하는데 서운해하기보다 걱정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서운한 포인트를 제대로 안적었네.. 화요일에 내 생일이었는데 일때문에 지금까지 얼굴을 못봐서 더 그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화요일이었음 잠시라도 어케 안 됐던 건지… 난 오늘 하루만 생각했어 당연히 서운하고 기분 상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 정도면 너무 안쓰러운데…….. 우리집으로 와서 자도 되고 집 가서 푹자도 된다고 달래고 나 먼저 자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천사다 ㅜ ㅠㅜㅜㅜㅜㅜ 부럽다.... 그런 너의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당사자가 아니라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거고 너도 많이 좋아하니까 그만큼 못봐서 서운한 거겠지ㅜㅜ 아무쪼록 싸우지 않고 원만히 해결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우우웅 고마워 좋은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땜에 바쁜건데 이해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라 애인이랑 헤어져야할까? 6
05.09 23:13 l 조회 127
Entp들아 너희는3
05.09 23:13 l 조회 141
잇팁 만나는데 하루하루 기분이 좌지우지 레전드임 11
05.09 23:08 l 조회 185
곧 3주년 되는 애인이 빚이 1억 2천이래11
05.09 23:04 l 조회 265
전직장 수트핏 죽이는 남자들 많아서 좋았는데
05.09 23:04 l 조회 106
이별 이렇게 헤어진 경우에 연락오면 어때? 9
05.09 23:04 l 조회 226
Istj잇들잇니3
05.09 23:02 l 조회 197
차단해달라고 하면 이상한가
05.09 23:02 l 조회 26
이별 누가 문제였을까 그냥 안맞는거였을까 (잦은 싸움 반복으로 너무 안맞아서헤어짐)7
05.09 23:01 l 조회 167
사랑은 지성이다...5
05.09 22:54 l 조회 169 l 추천 1
애인한테 보고싶다고 했는데
05.09 22:51 l 조회 92
카톡 차단 잘아는익익익2
05.09 22:51 l 조회 92
최악이었던 전애인 완전히 떨쳐내고 새로운 사람 만났다
05.09 22:50 l 조회 42
엔프피 약속 거절 4
05.09 22:41 l 조회 64
남자가 왜 애인이 없어요? 이 말하는거4
05.09 22:41 l 조회 208
이런 상황에 시간 가지자는거 오바야? 6
05.09 22:40 l 조회 74
밖에서 열심히 하고 안에서 애교 부리는 사람이 최고다
05.09 22:40 l 조회 61 l 추천 1
스토리 다시 보는 거
05.09 22:29 l 조회 76
본인표출9년 연애 헤어질 결심 31
05.09 22:22 l 조회 16404
4년전에 잠깐 사겼던 사람 인스타 아직 팔로우중이라 애인바뀌는거볼때마다 개짜증나네 ㅋㅋㅋ5
05.09 22:09 l 조회 116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