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잘생긴 애인 얼굴 보는게 제일 행복해-그러면 됨나는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이랑 재밌는게 좋아-그러면 됨
나는 나한테 돈 잘 쓰고 명품 사주는 사람이 좋아-그러면 됨
남의 말 하등 필요없이 걍 본인이 행복하면 그만임ㅋㅋㅋ 항상 내 애인이 이러는데 이거 나 안좋아하는거야? 아니면 뭐 얼굴이 잘생겨야지 못생긴 애들 왜만남? 서로 만날 사람 없어서 어쩌구... 얼굴이 밥먹여주냐? 돈 잘써야 사랑하는거임 이런거 신경 쓸 필요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