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3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30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금 폰으로 어플 들어가서 봤는데 주행가능거리가 이렇게 떠서 이거 뭔가 봤더니 0km래... 

이따 시동 걸면 연비 5.8 나오는데 800m 갈 수 있어? 

주유소가 차로 560m 근처에 있는데 주차장에서 나가서 신호 걸리는 것까지 감안했을 때 충분할까? 내가 분명 560km일 때 줬는데 0km는 선넘었지... 

12

대표 사진
익인106
나도 자차 있는데
믿고 차 빌려줬으면 기름이라도 충분히
넣고 돌려주던가
쓴이야 다신 빌려주지마
내가 다 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진짜 오마이갓이다… 어떻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갈순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쓰나 어떻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주유소 가서 기름 넣었어.. 돈이 상당히 모잘라서 3만원어치만 넣고 나머지는 오빠 방에 있는 거 당근으로 팔아서 채우려고 빡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와 양심 어디감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보통 저렇게 떠도 꽤 주행가능하긴한데 오빠 진짜 인성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주유소까지 가서 3만원어치 넣었어…
오빠는 뭐 조만간 또 차 빌려달라고 할 텐데 죽어도 안 주기로 아빠랑 약속하고 손도장까지 찍었다..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서 비상등 켜놓고 신호 바뀌자마자 후다닥 갔더니 이제 좀 긴장 풀려.. 다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쓴아 혹시 너의 오빠가 여친한테는 다정하니..?
울 부모님 아들도 ㄹㅇ 싹수 노란데 여친한정으로 엄청 다정함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찐벤츠임 전에 여친 준다고 손편지랑 샤넬 사는 거 보고 진짜 여친한테 하는 거 가족한테 반이라도 해라 웬수야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ㅋ 역시 그럴거 같더라
진짜 엄빠 아들 여친한테 가서 걔가 내 뺨 때리고 쌍욕한거 다 말하고 싶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빌려썼으면 기름 절반이라도 넣고 줘야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차 빌려썼음 동생차인데 만땅 넣어주겠다... 진짜 오빠 너무 하네 차 다 망가져 진짜 개념 상실한듯.... 쓰니 고생이 많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와 오빠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친오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차 절대빌려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담에는 넘 걱정되면 보험 긴급주유 서비스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차빌려탔으면 양심적으로 연료는 채워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개너무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노양심.. 기름 다 떨어지는거 차에도 안좋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이거는 보험사 긴급주유 서비스 불러야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무사히 도착했다니 다행이다....
다시는 빌려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와 개념 무슨 일 여친도 도망가야것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아니 어떻게 하면 0으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와 양심도 없고 여친도 똑같고 끼리끼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 모래사장 간 거 인심 써서 ok 근데 커피 마시다만 거 차에 두고 내린 거 + 휴게소 가서 간식거리 사먹은 거 차 내부에 던지고 간 거 정말 죽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우와 뒷정리도 안한건 진짜ㅋㅋㅋ양심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미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기름 웂우서 그런 거야? 말통 가지고 사오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앞으로는 무개념 거지한테 빌려주지 말자 렌트를 하든지 나였으면 욕박고 번호차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아니 심지어 합의된것도 아니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보험은 들고 차 탄건 맞아???키 숨겨놓고 절대 빌려주지마라 쓰니차로 뭔짓을 할지 모르겠네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와 뭐 저런 개버러지놈이 다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너 착하네.. ㄹㅇ 니네오빠는 개념박살낫노 나엿음 이미 눈깔돌앗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미이네 기름 채워서 돌려주는게 상식 아님? 아 스트레스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2 스트레스 받는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차 타고 가면서 이렇게 조마조마한 거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게 오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노양심 다 채워서 돌려줄 판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쓰니야 다음엔 이런일 없어야 하지만 또 그럼 보험사 긴급출동 불러 기름통 들고 올꺼야
아마 1번인가 2번까진 가능할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와 근데 진짜 개념없다 몇살인데 저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와 생각이란게 있긴한건가.. 절대 다음부턴 차 빌려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친오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랑 2살 차이 나는 친오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연애는 어케 하는거지 넘 이기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ㄹㅇ 그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니 친오빠가 저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노답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진짜 개념이 없다 이제껏 뭘 배우고 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진짜 가족이라니까 욕하기싫은데...지인짜 못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 먹어도 싸... 휠에 기스까지 났는데 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애인이랑 데이트 할 때 쓴거면 본인이나 애인은 차가 원래 없는거?ㅋㅋㅋ진짜 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원래 외제차 있었는데 차 개같이 몰다가 단독사고 내서 폐차했다
그래놓고 내 차도 폐차시키려고 그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오빠란 가 처돌았나 꼴에 지여친한테 자기 차있다고 자랑하려고 쓰니한테 말도 없이 차 빌려간 것 같은데 개념이랑 양심 밥말아먹었네 차키 본키뿐만 아니라 여분키도 절대 집에 두지말고 꼭 가지고 다녀 절대 주지마 그리고 보험사에 긴급출동 요청하면 1번정도는 기름통이나 기름차 끌고와서 기름 넣어주기도 한다니까 이런일 또 생기면 한번 보험사에도 물아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기름 넣을 때 차 내부 보니까 모래 있던데 근처 해수욕장을 다녀왔나싶고 약간 죽이고 싶은 마음?
커피 마신 건 왜 차에 그냥 두고 내린 건지 모르겠고, 원래 내가 차를 살 때 아빠도 탈 수도 있으니 조금 큰 거 사라고 해서 쏘렌토 산 건데 이럴 거면 캐스퍼 살 걸 그랬나 싶다가도 그 인간이라면 차가 뭐든 신경도 안 쓰고 쌔벼갈 사람이라서 뭐... 다음에 제발 이런 일이 안 생겼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나 대신 화내줘서 진짜 고마워…
근데 있잖아 휠 기스난 거 복구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휠 기스도 났어? 아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스났는데 주차하다 긁은 건가 싶음... 막 엄청 크게는 아닌데 가까이서 보면 어 기스났다 이게 보여서 약간 미친 건가...? 싶은 상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휠 기스 어느정도에 따라 다른데 나는 기스난거 복구할바에 그냥 휠 샀어... 타이어랑 휠부분은 중요해서 꼭 수리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미친 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마인드 개썩어빠졌네 지가 채워다놔야지 돌으셖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돈달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걍답없는사람인것같은데 돈받고안빌려주는걸로 끝내야겠네 말해도못알아들을듯...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구찌 지갑 안에 현금 10만원 있길래 그거 가져왔어:)
근데 쟨 집에 들어올 때까지 모를 거 같아서 뻐팅기려고
나한테 야 내 돈 어디 있냐? 하면 니가 썼겠지 하고 둘러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근데 쓰니말투 되게 특이하긴하다ㅋㅋㅋ 굳이 오빠 외제차 오빠 구찌지갑 원래 그뤃게말하나? 보통 지갑이라하지않나?! 뭐 무튼 특이하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외제차.. 오빠 구찌 지갑.. 아 굳이 앞에 오빠라는 단어를 붙여서 그런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휠기스까지 진짜 가지가지 상가지 🤦🏻‍♀️🤦🏻‍♀️🤦🏻‍♀️ 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12월에 산 신찬데... 휠기스 미쳐버림
나한테 차는 그냥 이동수단이지만 그래도 내가 낸 게 아닌 남이 내 차를 운전하다가 휠기스 그것도 오빠인 게 빡쳐...
부모님이면 ok~ 오빠는 니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기름 앵꼬에서 40km, 내외론 달릴 수 있는데.불안한건 사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와 진짜 댓글까지 보니까 차주가 싫어하는 것들은 다 했네… 아오 내가 다 화나 쓰니가 천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차키 회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정도면 오빠가 아니라 걍 웬수인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차키 던져주고주행거리 580 맞춰서 주유해오라 해아님 니 카드 내놓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나도 저런적 있는데 새벽이고 시골 갓길 한가운데서 멈춘거라 울면서 아빠 전화했더니 아빠가 오토바이 끌고 오백짜리 페트병에 기름 담아와서 넣어주고 그거 끌고 주유소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이구 아버님이 다정하시네 ㅜㅜ
내가 저 상황 되서 우리가족한테 전화하면
보험 긴급 서비스
부르라고 하고 전화 끊었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버님 되게 다정하시다:) 우리집도 안 죽어 잘 살아서 나와~ 라고 하실 분들인데 아버님이 우리 딸내미 걱정된다고 직접 오토바이 타고 오신 거잖아:) 익인이 완전 사랑받는 딸랑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돈 받아내.... 부모님이 호되게 혼내야겟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쓰니 착하다 나같으면 걍 투명인간취급함..저런 새끼 상종도 안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겹지인 많으면 스토리 박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개윽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엥… 뭔 말인가 했어 연료비도 안줬다고? 쌩양아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0km떠도 2~3키로정돈 충분히가더라구... 넣었다니 다행이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진짜 별 미을 다 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웃기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와 진심으로 한심하다 그렇게 살고싶은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어휴 덜떨어진 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휠복구 10~20만원이라 들었음.. 나도 이왕 기스난 거 조금 더 나면 복구 업체 견적 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와 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뭔 생양아치가 다 있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쓰니야 넘어가지말고 오빠한테 화 좀 내.... 말 해도 안 들을 거라고 넘기는 것보다 가서 뭐라고 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에??? 너무 한거 아니여?? 진짜 차를 빌려 탔으면 기름을 채워 놔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800m는 가 걱정말고 걍 출발해 근데 기름값도 안주고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이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와 진짜 개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똑같은 집에서 태어났는데 왜 저런 인성으로 자란거지... 비싼옷 향수 싹싹 긁어모아서 오늘 당근에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아 진짜 짜증나 빌려갔으면 기름 넣고 들어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아 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니 0을 만들수가있어? 가족한테를 떠나서 사람대사람으로 너무 예의가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0 그것도 —km로 뜨는 거 처음 봤어 5년 넘게 운전하면서 이런 처음이야 우리 아빠 30년 넘게 운전하셨는데 아버지도 몇 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나 면허만 있어서 잘 모르긴 한데 그래도 주유등에 불켜지는 순간 좀 불안해지지않나.. 아니 주유등 켜지면 당연히 조금이라도 주유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는게 정상아님?? 심보가 진짜 이해가.. 안가네.. 암튼 쓰니 무사히 넣어서 다행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차알못인데 주행가능거리 저거는 기름 얼마나 남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500은 갈 수 있을거야… 나도 몇번 앵꼬로 주유소 가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엄빠한테 이르자 개 괘씸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진짜 개패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이럴때 그냥 주유소가서 기름통에 기름받아가지고 직접 넣어도 돼 기름통은.. 우리집은 있었는데 주유소에서 빌려줄지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혹시 모르니까 차키 둘다 너가 갖고다녀. 아니면 방안에 꼭꼭 숨겨두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근데 오빠나 여친이나 둘다...
여친은 그거 오빠차인줄 알고 탄건가? 아님 동생 차인거 알고 탄건가
뭐가됐던 쓰레기도 버려~ 기름도 다써~ 차 기스도 내~ 가지각색으로 진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아버지랑 약속한거면 다음부터 쓰니 차키는 숨기고 아버지 차 키 빌려주라고 해 부모님이 귀찮아봐야 뭐라고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여친도 개념없는게 차 탔으면 기름채워주던지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지는 주행하면서 안 쫄렸나 미친 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쓰니돈으로 산 차인데 그러는거야??? 도른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상종하기 싫은 놈이다 나였음 진즉
손절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어우 절연하고 평생 안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구찌지갑도 급처로 내다 팔고 못찾게 글도 지워버려라.. 물어보면 니 물건 니가 간수하라고 해
진짜 미친듯 무개념에는 똑같이 대응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미친 거 아님?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3:51 l 조회 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4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
23:50 l 조회 5
00익 자산공개…1
23:50 l 조회 19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
23:50 l 조회 3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
23:50 l 조회 14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7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2
23:49 l 조회 16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2
23:48 l 조회 28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3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1
23:48 l 조회 17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23:48 l 조회 26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6
23:48 l 조회 20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1
23:48 l 조회 19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4
23:48 l 조회 24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4
23:48 l 조회 29
해외여행 가면 한식 꼭 먹는다 VS 안먹는다3
23:48 l 조회 12
아 오늘 할머니 장례식장에 과장님 오셨는데
23:47 l 조회 16
5수해서 지거국이면 공부 머린 아닌것 같음?2
23:47 l 조회 20
맥북네오 119만원이면
23: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