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5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레빵 누가 개발한걸까 | 인스티즈

진짜 짱맛있음

맨날 먹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 ㅠㅜ 너는 어디꺼먹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집근처 베이커리꺼..ㅠ 여기 에그타르트랑 소금빵도 맛있음 근데 지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줄 수 있니.. 나 카레빵 처돌이야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당진이라고 아니ㅋㅋㅋㅋ 아카렌가 베이커리라고.... 올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나아아중에 한번 먹어보렴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당진 다녀왔었는데 ㅠ ㅠ ㅠ ㅠ 가면 꼭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헐헐 아는구나 다행이다 나중에 가게 되면 소금빵 중에 명란소금빵이랑 쿠키소금빵 있거든? 그것도 진짜 맛있어 마지막으로 달달하고 부드러운거 좋아하면 엔사이마다 추천할게 배달시켜먹을때마다 항상 장바구니행하는 빵인데 짱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런 딸기와풀만 먹고 온 나 반성한다.. 🥹🥹🥹꼭꼭꼭 가고 나중에 가게되면 후기쓰러 올겡💙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비비고 싶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1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
21:07 l 조회 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2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21:07 l 조회 4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3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6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1
21:06 l 조회 7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5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6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2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6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2
21:06 l 조회 4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6
21:05 l 조회 19
간호사인데 태움 때문에 자살시도를 햇어
21:05 l 조회 19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1
21:05 l 조회 5
국민연금 포폴 어디서봐??1
21:05 l 조회 11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
21:05 l 조회 6
공시 친 친구가 거짓말하는데 걍 그래그래 해주는 게 낫겠지4
21:05 l 조회 21
말오줌나무vs쥐꼬리망초
21:05 l 조회 2
어린애들이 관찰하듯 보는거 너무 싫음
21: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