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6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평일 기준

취직한 친구들이 그러길래 

대표 사진
익인1
6시간!
0~6 이렇게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평균 6시간 정도 5시간~7시간 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 나도 여섯시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피곤하면 9시간도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7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9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어도 7시간.. 보통 8시간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랭 난 7시간은 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듯 어쩔 수 없음
그거보다 많이자면 삶이 너무 일-잠-일-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시에는 침대 누우려고 하는데 잠 드는 건 1시쯤..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믿을 구석 있어서 더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7시간 사이 거의 대부분 6시간 자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반적으로 하루 수면 시간 8시간 보장안되는 직장 잘 없을거 같은데...? 일부 전문직이나 그런 경우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상, 디자인쪽은 아직도 야근 기본인곳 많음(다들 강요는 안하지만 야근 안하면 처리 못할 업무량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긴 그렇게 바쁠 수 있는 분야들 꽤 있겠다. 그런 곳들도 그렇고 it쪽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뉘 적어도 6시간 반이상 가능하면 7~8시간 자려고 노력해!! 운동 갔다오면 내 시간이 별로 없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전 근무하면 6시간 오후 근무하면 8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저렇게 자면 일상생활 가능한가 4시간 자면 하루도 겨우 버티겠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시간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ㅇㅇ 그러다 하루 몰아서 6-7시간 자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시간 정도… 새벽 2시-8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5~6 12시에 누워서 5시반기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시간 정도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퇴근하면 너무 피곤해서 8~9시간 잠...
그래서 내 인생이 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시반에 자서 4시 15분 기상이라 6시간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4-5시간 자는 듯,,, 그래서 매일 피곤에 쩔어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시간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7시간정도 자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많이 자면 6시간 적게자면 4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시간정도??? 근데 넘 부족해서 주말에 거의 10시간씩 자는 듯... 몰아서 자는 거 안 좋다는데 어쩔 수 없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379 12:1036685 1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99 10:0047865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08 15:2530767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178 16:0715342 0
삼성/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262 16:1613926 1
중소 신입들어왔는데 다들 신입 눈치 봄
19:57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 거절 뭐라고하지
19:57 l 조회 1
뭐여 너네 지역도 갑자기 비와??
19:57 l 조회 1
혼자 도쿄여행갔다오면 시야 넓어질까
19:57 l 조회 1
초면인데 괴롭히는 사람한테 어떻게 행동해야함?
19:56 l 조회 1
얘들아 휴도랑 지누스 중에 뭐 추천해??
19:56 l 조회 1
요즘 아버지 없는 경우가 흔해?
19:56 l 조회 1
밥 남기면 역시 마른 애들은~ 이러는거 진짜 지겹다 ㅋㅋㅋㅋㅋ
19:56 l 조회 1
나 담달부터 자취하는데 너무 설레
19:56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 하고왓는데 (눈물주의)
19:56 l 조회 1
너네 이런남자 한심해?
19:56 l 조회 1
결혼식 혼자가면 밥 안먹고 와도 되지?
19:55 l 조회 1
삼계탕을 밥 없이 파는데는 없겠지
19:55 l 조회 1
엉덩이 커지고 허리 얇아지고 허벅지 두꺼워지고 싶음
19:55 l 조회 1
이거 은행원이 입기엔 과한가…?
19:55 l 조회 1
캐나다여행 가본사람 있닝
19:55 l 조회 1
인생 욕심있는데 환경이 안받쳐줘서 포기함
19:54 l 조회 1
근데 나는 젊었을 때 해외 나가보는거 추천ㅋㅋㅋㅋ
19:54 l 조회 1
앗싸 이번주 회사 안간다
19:54 l 조회 1
로스쿨가고 싶은데 이번에 학점 조짐
19: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