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난 대기업 계약직인데 영끌 5000이거든?
정규직 영끌이 5000이면 적어
물론 주변 또래랑 비교하면 많은거겠지만 대기업끼리 비교하면 적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연봉 영끌이뭐야?? 성과금 같은거 다 포함이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복지포인트 명절상여금 성과금 수당 싹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기업도 회바회라 내친구 5년차인데 저정도 받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너무하다 5년차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퇴사말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서 다들 삼성 sk에 매달리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한 9천은 땡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롯데 cj lg 이런데는 생각보다 좀 짜고 다들 대기업이면 이정도 받지 하는건 삼전중에서도 잘터질때 잘터지는 사업부, 하이닉스라서 괴리 은근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중견도 5000은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나도 대기업 다니는데 경력직 영끌 5000임ㅋㅋㅋㅋㅋㅋㅋ잘 나오는 곳들이랑 비교하면 한없이 작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이틀만 대기업인곳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겹 초봉 잘받는데는 7000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문과기준이야?? 이거면 전문직만큼 다 받는더 아니야?? (몰라서 묻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견인 나도 오천 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봉 영끌 세전 7000 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문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대기업끼리 비교하면 나 3년차 영끌8천인데 평균이야 절대많은편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겹이라고 얼먼큼 줘야한다는거ㅛ도 어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대감집도 아니고 졸부대기업..인데 이번에 대감집 따라간다고 연봉 많이 올려서 신입사원들도 7-8받더라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22 l 조회 7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2:21 l 조회 8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9
개명한 사람있어?
2:21 l 조회 6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2
2:21 l 조회 15
뭐야 뚜쥬도 요새 샐러드 드레싱 따로 팔아?!ㅈ1
2:21 l 조회 4
예전에.. 10시 땡하고 다같이 보던 드라마 시절이 그리워2
2:21 l 조회 6
보통 같은여자한테 기싸움 굳이 거는애들은
2:21 l 조회 7
근장 매년 들어왔었는데 작년부터 가구소득 늘었다고 안들어옴...
2:20 l 조회 11
얘들아 나같은애가 무성애자인건가…….?????1
2:20 l 조회 19
커피 끊음 ㅋㅎ
2:19 l 조회 6
남자 싫은 포인트 중 일부인데 심리 분석 부탁해3
2:19 l 조회 11
익들아 보험 회사에서 포지션 제안온거면 내가 생각하는 영업직 맞나?1
2:19 l 조회 4
공시생들 있어? 2
2:19 l 조회 8
오늘 내 단잠을 뺏으신 유플러스 직원분 제가 용서하지않겠어요......
2:19 l 조회 18
익들아 이거 근장 8월 말에 들어오는 거 맞지2
2:19 l 조회 19
3일 잘 쉬었다
2:18 l 조회 5
성적인거에 욕구 별로 없는익 있어??3
2:18 l 조회 50
쿠팡 배송중인데 취소도 되나?4
2:18 l 조회 26
괘씸한 모기놈 얼결에 산채로 잡았는데4
2:1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