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카드 찍고 들어가야하는데 난 아직 없으니까 오늘 첫출근 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면 되나?
카드 찍고 들어가야하는데 난 아직 없으니까 오늘 첫출근 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면 되나?
그리고 사무실 도착하면 누구 찾아가..? 인사팀?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카드 찍고 들어가야하는데 난 아직 없으니까 오늘 첫출근 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면 되나? 그리고 사무실 도착하면 누구 찾아가..? 인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