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에는 서운한 거 잘 참는데 생리만 시작하면 왜 이렇게 다 맘에 안들고 화나고 그러지 아 진짜 안 그러고 싶은데 맘처럼 안돼서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둥이1
별거 아닌거 기준으로 속으론 그럴수있지 티만 안 내면 된다생각해~ 티 팍팍내고 눈치보이게 만들면 인성문제지만 티 안내려고 노력하고 하는건 호르몬이 내 맘처럼 안되는거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8
이거 관심같아 노관심같아1
7:37 l 조회 9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
7:35 l 조회 8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3
7:33 l 조회 13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7:31 l 조회 5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7:27 l 조회 7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15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20
항상 잘 만나고나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면 어때?
6:56 l 조회 13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33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46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61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88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54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47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113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86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80
여익들아 5
2:40 l 조회 39
찐사랑 3
2:38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