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8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다들 갓생이더라 n잡하고
본인들 삶이 있는게 리스펙스러웠어.. 
사실 그래야 서울에서 살아남을수 있는거지
나도 이제 자리잡을라고 나도 이제 n잡한다
비록 몸은 힘들지라도 열심히 달려보자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내가 서울안가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긴장감줘서 좋았는데..!
지방에 있었을땐 다들 하나했음 됐지~ 이런 느낌이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난 별로 동경하는 모습은 아닌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결국 집값비싸서 그런거아냐? 막 뭘 살아남고 싶진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가치관이 다른거지 내가 비난받을 이유는 없는거같은데~ 각자 살고싶은 방향이 있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난한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심 궁금해서그러는데 n잡이 갓생이야? 쿠팡하고 직장 같이하는사람도 갓생임? 걍 지 돈 모자라서 투잡하는거아냐? 글에서의 n잡은 좀 다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말하는 일들도 n잡이긴 하지만 ៖... 나는 좀 더 자기계발적인 일을 말한거였어
본업가지고 부업으론 하고싶은 일을 한다든가 아님 계속해서 자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부분에서!
근데 생계때문에 n잡 뛰는거도 난 리스펙해 그렇게 못하고 집에 박혀있는 사람들도 분명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피키캐스트 없어졌구나.......
20:53 l 조회 1
나 한 부시시한다 하는 익들아 혹시 헤어에센스 뭐 써..?
20:53 l 조회 1
나는 나 전남 사는게 싫어
20:53 l 조회 2
틴더랑 범블 하는거 어떰 ??????
20:53 l 조회 3
걸무원 GPKI 내 usb로 옮겨가도 돼?
20:53 l 조회 1
신생아 5일차는 원래 좀 못생겼어?1
20:53 l 조회 6
다들 하루에 보통 몇보씩 걸어?
20:52 l 조회 6
간조사 학원가면 백프로 여자야?
20:52 l 조회 8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3
20:52 l 조회 14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5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7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
20:51 l 조회 19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7
20:51 l 조회 32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3
20:51 l 조회 26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4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8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5
20:50 l 조회 55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4
20:50 l 조회 9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2
20:5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