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비영어권인데 어이없는게 자기도 못 해.. 근데 뭐 자기네 나라는 어릴때부터 영어수업 들었다면서 ㅎㅎ 니가 우리나라 교육수준을 잘 모르는 것 같다고 하니 자긴 한국에 대해서 잘 모르니 그럴 수도 있다함 모르면 말을 왜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얘도 비영어권인데 어이없는게 자기도 못 해.. 근데 뭐 자기네 나라는 어릴때부터 영어수업 들었다면서 ㅎㅎ 니가 우리나라 교육수준을 잘 모르는 것 같다고 하니 자긴 한국에 대해서 잘 모르니 그럴 수도 있다함 모르면 말을 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