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6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T1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9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진짜 같아?

어머니가 뼈말라면 본인도 뼈말라인 케이스가 많나?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난 아빠 닮고 남동생이 엄마 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대 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큽 아님 난 통통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빠네 집안 다 뼈말라에 완전 체육인몸인데 나 아빠랑 개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키는 모계유전 맞는거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도 엄마의 엄마 아빠와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으니깐 당장 엄마랑은 안 닮을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키도 모계유전
살도 모계유전이래
절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빠랑 몸매 개똑같은디..엄마는 스트레이트 아빠는 웨이브 난 딱 웨이브…그래서 찌는 곳도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완전 아빠 닮았고 오빠는 완전 엄마 닮음… 체형체중뼈대 전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요즘 보니깐 키도 모계유전 아니라던데. 체중관리 이런것도 똑같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완전 아빠체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남매는 둘가 엄마체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엄마 뼈말라인데 나도 뼈말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난 아빠 판박이임
엄마닮았으면 연예인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이 되는소리를 모든 유전은 랜덤임
한쪽에서만 오는건 절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엄마는 위가 안좋으셔서 살이 찔수가 없는 케이스라 잘 모르겠음ㅋㅋㅋ...
엄마는 날씬한데 나랑 언니는 뚱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나 아빠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가 말랐고 나도 말랐는데 우울증약 먹고 퉁퉁이 몸매 되긴 했음ㅋㅋㅋㅋㅋ약이 유전 이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닌듯.. 울 엄빠 둘다 통통한 스타일 엄마 168 아빠 168인데… 내 남동생이랑 나 둘다 아빠닮았는지 키 작고 둘다 기아급 뼈말라임 후천적 생활습관이 더 큰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님 울엄마 별명 면봉이었는데 난 건강돼지였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유전자 복불복아니야?
외가쪽이 비만이고 친가쪽은 말래깽이들인디 난 퉁퉁이 동생은 말라깽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은 아빠랑 체형이 똑같음 마른비만 엄마는 통통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찐같은디. 엄마도 내 나이에 뚱뚱이었는데 나 낳고 체질 바뀌어서 날씬해졌다 했어.
난 엄마 dna로 여전히 뚱뚱쓰... ㅠㅠㅠ 그리고 키 큰거도 엄마 닮은듯. 성질 드러운건 아빠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아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아빠 닮아 뼈말라인줄 알았는데 나이 드니까 엄마 닮아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이 모계유전이지 비교적인것일뿐 절대적이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절대 아니긴한데
부모님 식성이나 이런거 영향받긴하니깐
어느 정도 식습관 형성에는 관련있다고 생각함 아는 분들 날씬한데 보면 집안이 채소 엄청 먹거나 저녁을 일찍먹고 야식 일절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엄마랑 체형 거푸집 수준인데 혈육은 전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집은 맞긴함 엄마랑 몸매 다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ㄴㄴㄴㄴㄴㄴ 나 관리해서 유지중인데
아빠가 저체중이고 엄마가 고도비만인데(질병)
나 오히랴 저체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난 엄마랑 반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완전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엄미랑 나 둘다 60대후반임
둘다 키도 170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만하면 요즘 다 모계유전 타령하던데 대체 어디서 나오는 피셜임?? 키도 하도 그러길래 진짜인 줄 알고 찾아봤더니 모계라고만 말하는 논문은 전혀 못 찾겠던데 혹시 근거 아는 사람 있으면 논문 제목 알려주면 감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글케따지면 나랑 동생이랑 체형이 비슷해야하는데 너무 달라서..... 동생은 개말라말라고 나는 통통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완전 아니..? 우럼마 식욕 1도 없는 소식가에 엄청 말랐는데 난 식욕 엄청난 돼지임 아빠 혼자 낳았냐할정도로 외모도 체질도 친가쪽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체중관리는 모계유전 맞대 모계로부터만 받는 미토콘드리아의 문제임
근데 우리가 보는 엄마는 나보다 +20~30살이니까 최소 자녀 나이가 30~40대는 돼야 확실히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단 울 엄마 날씬하고 나도 날씬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그냥 사바사.. 체형 자체는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절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식습관 잠자는거 평소생활습관이 닮을순있지만 비만유전은 별로 엄마들도 젊을땐 다날씬하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ㄴㄴ 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체형은 닮았는데 전햐 ㅋㅋㅋ 엄마 개말라인데 나 핵뚱뚱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엄마 나 개말라 아빠 언니 통통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ㄴㄴ 우리집은 오빠-엄마 나-아빠 이렇게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유전이라긴 보다는 식습관이 비슷해져서 그런 것 같음 밥을 같이 먹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ㄴㄴ 엄마는 날씬한데 나는 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뉘 아빠몸 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집에서 엄마만 마름 아니다 아빠도 말랐다... 왜 자녀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ㄴ 절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ㅡ.ㅡ 우리 엄마 최대 몸무게 45.. 난 6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절대 ㄴㄴ 엄마 마른체질에 몸매 좋으신디 난 아빠체형 닮고 어릴 때부터 통통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좋은 유전자를 1도 못 물려받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엄마 통통 나 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엄마랑 체형이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맞는듯 엄마 하비인데 나도 하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ㄴㄴㄴ나는 친가쪽임 엄마는 평생 말라말라인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식습안 영향인거 같음 널씬한 사람이 같이 살면서 먹는데로 먹는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ㄴ체형은 아빠닮음 근데 부모 식습관 따라가서 엄빠가 뚱뚱하면 아이들도 그럴확률이높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집도 1도아닌걸보니 걍 사바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주로 엄마가 아이들 식사와 양육에 더 많은 시간을보내니까 아빠보다 엄마랑 체형이 닮을 확률이 더 높지만 키도 체형도 모계유전은 아님.걍 복불복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애당초 이런 팩터는 통제된 실험이 어려워서 크게 의미있다고 보기 어려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23:09 l 조회 1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4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5
먹방 보는거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 겁나 보는중
23:09 l 조회 2
한국 축구팬들 너무 냄비기질 심한거같아
23:09 l 조회 6
최근 관심사 뭐야??
23:09 l 조회 3
내가 길치인 이유가 있다니깐
23:09 l 조회 4
직장인들아..너네가 들어간지 얼마안됐는데 어른들이 다른층에 동갑있다고 억지만남 만들어주면 어떨거같음
23:09 l 조회 4
다들 고민이 연애 결혼이구나1
23:08 l 조회 11
할머니 80세이신데 카톡하심ㅋㅋㅋ
23:08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2
23:08 l 조회 10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
23:08 l 조회 6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3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3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1
23:07 l 조회 9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1
23:07 l 조회 8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4
23:07 l 조회 9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2
울 엄마만 이럴까?1
23:07 l 조회 4
요리해먹는 익들 장 며칠에 한번씩 얼마 써?1
23:0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