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7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2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중견이나 대겹 계열사 사무직 다니는 지인들 중 갑자기 그만두게 된 케이스들 엄청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공뭔익인데 사겹들 초봉 300이상 버는게 부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원들도 관두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가 그만두는거랑 일하고 싶은데 잘린거랑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본문이 잘린거라고 그럼 그만뒀다는 표현을 쓰면 안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두게 ’됐다‘=잘렸다 완곡 표현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갑자기 그만두게 된게 어떻게 잘렸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잘린거냐고 물어보는 댓도 몇 있구만 굳이 커뮤에서 완곡한 표현 쓸 이유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리는게 아니면 상관없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겹들 보통 일방적 해고는 못할텐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처럼 300주는 공기업 들어가면 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나 여긴 공무원 좋은 소리 못 들어~~ 충분히 좋은 직업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겹 다니는 혈육이 그저 부럽다.. 난 탈주 각만 세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나도 아직 때려치우진 못하고 일단 버텨보는 중.. 안 잘리는 건 장점 맞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에 사회성 떨어져보이는 애들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무원 10년만 이악물고 버티면 남부럽지 않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기적으로 보면 공무원 꽤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무원은 초반에 박봉 버티는게 빡세고 다들 그때 탈주해서 그렇지 호봉쌓이면 엥간한거 아님 그만둘 이유도 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호봉 쌓이면 중견하고 비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우 장기적으로 보면 그렇지ㅠ 그치만 대겹은 많이 벌고 또 받으면서 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난 안맞는다고 싫다고 했는데
다시 공무원 공기업 준비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 욕심 없으면 공무원 좋음... 뭐 아예 못버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만두고 싶은 공무원들 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무원은 초봉이 적어도 10년이상 일하면 중소기업보다 잘버는게 이득인거 같은데 잘리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확실히 결혼하고 출산까지 생각하면 여자한테 괜찮은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몇살이야? 신입 연차 때 잘린다구..? 대기업 인사팀인데 그런 일 꿈도 못꿈.. 50대에 희망퇴직이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잘리는 거 아니어도... 다 장단점이 있음.. 나 퇴사하고 본가에서 공무원 하고 싶어... 스펙 아까워서 고민 중이긴 한데 결혼 생각도 있고 해서 더 그럼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티는 공무원에 유독 박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무원여자+대기업남자 이게 제일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이 간단한 걸 이해 못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로...... 결혼+육아 할 거면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들 공뭔 준비하다 떨어졌나 싶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게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피곤하다 쓰니불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염탐하는데 질문…
2:24 l 조회 1
피해의식 ㅅㄱ
2:24 l 조회 1
루미큐브하다가 욕이 늘었어
2:24 l 조회 1
독서하는 익들아 책 읽을 때 형광펜이나 볼펜으로 써?
2:24 l 조회 1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2:24 l 조회 1
약간 똥다싸고 마지막 조그만한 똥도 다 싸?
2:24 l 조회 1
나는 판도라 팔찌 참 많은 것보가 알짜배기 두개정도가 제일.이뻐
2:24 l 조회 1
강아지 키우는데 아직 에어컨 안틀은 익들 애들 호흡수 빨라?
2:23 l 조회 4
entp enfp 친구로 잘맞는다고 생각해???
2:23 l 조회 3
이거 멕이는거야?1
2:23 l 조회 10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2:22 l 조회 13
자고나서 머리아픈것도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나?2
2:22 l 조회 11
나도 여자지만 불안형연애하는 친구들 보면 너무 답답함ㅜㅜ1
2:22 l 조회 15
키우는 고양이한테 물렸는데 이거 응급실 갈정도임?4
2:21 l 조회 27
나 잇프피인데 왜 인프피랑 다를까4
2:21 l 조회 17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7
2:20 l 조회 37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4
2:20 l 조회 29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1
2:19 l 조회 15
사주 잘 맞는거 같아?2
2:18 l 조회 18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4
2:1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