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겁나 잘하길래 잘하는 줄 알고 8~9만원 이달아 했거든?
일주일도 안되서 5개 다 떨어졌는데
예약은 또 겁나 많아서 A/S 할려면 3주는 기다려야하네
근데 3주 지나면 일주일 지난다고 못해준다길래 리뷰 쓰고 차단 시켜버림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마케팅 겁나 잘하길래 잘하는 줄 알고 8~9만원 이달아 했거든? 일주일도 안되서 5개 다 떨어졌는데 예약은 또 겁나 많아서 A/S 할려면 3주는 기다려야하네 근데 3주 지나면 일주일 지난다고 못해준다길래 리뷰 쓰고 차단 시켜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