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1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거의 친구랑 약속 없는 날엔 금토 다 만나는데 

오늘 통화하다가 토요일 계획 짜는데
금요일에는 어쩌지 ? 이러더라고
그럼 이번주는 토욜에 만나기도 하고 담주 금토 여행 어디가니까 이번주 금욜은 좀 쉴까? 이래서

내가 그랭 그럼 금욜에 약속 잡을거야? 라고 하니까
아마 나랑 안만나니까 그럴 것 같은데? 친구가 언제 시간되냐해서 일단 나랑 어디갈지 모르니까 보류해놓고 시간 되는 날 말해주기로 했었다 이러는데 

누가봐도 친구랑 약속 잡고싶어서 같은데 너네라면 서운해???
대표 사진
둥이1
원래도 친구 약속 없을때 금토를 봤다며
친구랑 금요일에 보는게 왜 변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일단 이번주 금욜은 만나지말자고 먼저 제안하고 친구 만나러 가고 싶은거 보면 변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친구 약속 먼저 잡고 둥이한테 통보하기보다는 둥이랑 약속을 먼저 안잡고 나서야 친구 약속 생각하는거 아니야?
딱히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초반에 금토 보던 사람이 친구 만나면 좋을 것 같으니까 나랑 이번주 쉬자고 한거자너 왜 안서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금토가 친구 약속 없을때만 본거 아냐?
둥이.. 너무 과한거같아.. 나라면 이게 서운하면 숨막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친구 약쇽 없을때 금토 본건데 이번에 친구 만나고싶어서 나한테 이번주는 쉬자고 얘기하는거 자체가 식은거 아니야? 연애초에는 보통 안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정도는 식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하나도 안서운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보통 연애초때는 금토 둘다 봐도 좋은 사람이 갑자기 금욜은 만나는거 쉬자고 하고 친구랑 약속잡고싶은게 왜 안서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어차피 담주 여행도 가고 이번주 토요일도 만난다면서
뭐 언제까지 애인만 만나야돼.... 친구도 만나고 그래야지
너도 쉬자고 했다면서 그 날 친구 만나는 약속 잡는게 왜 서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헤어지면 되지 매주 만나주는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변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연애초때랑 달라지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게 말이야 친구 안만나는 애인이 둥이한테 잘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 안만나는 사람이 아니라 원래는 안그랬는데 그렇게 변한거에 초점을 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차라리 친구가 없으면 만날 일도 업ㅎ고 금토만나다 토요일만 만날 일이 없잖아 친구없는 사람 만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기 시간이 필요한가보지 어케 맨날 애인만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나도 안서운하고 쓰니가 과해
매번그런것도 아니고 친구가 보자했지만 보류해놓고 쓰니 의견듣고 약속정하는 이런상황을 이렇게까지 서운해하고 식었네 어쩌네 하는 사람이 내 애인이라면 숨막혀서 지칠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금욜에 뭐하지 했는데 내가 움 그럼 금욜에 야장이나 갈까 라고 말했는데 이번주는 토욜에 만나고 담주 어디가니까 금욜은 쉴까 라고 얘기 하고 친구 보러가고 싶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보러가고싶었어도 쓰니한테 의견을 물었잖아 금욜은쉴까?에 그러자했다며...쓰니가 안된다고 금욜도 만나자고 했으면 친구만날 생각안하고 쓰니만날 사람으로 느껴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1
16:39 l 조회 7
01 여자둥이들아1
16:34 l 조회 16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7
16:33 l 조회 21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26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38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4
16:26 l 조회 41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1
16:25 l 조회 21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3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2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197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2
16:17 l 조회 13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5
16:16 l 조회 2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3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9
16:12 l 조회 5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5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32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6
16:06 l 조회 25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6
16:04 l 조회 29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5
16:02 l 조회 27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